본문 바로가기
리뷰/Game

신규 모바일 게임 추천, 소울아크 리뷰 (feat. 영웅등급표 & 리세마라 방법)

by 달콤아빠 2019.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최근에 출시된 신규 모바일 게임 소울아크 플레이 후기입니다.


동명의 인기웹툰 케릭터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게임으로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작가님은 어쩐지...저녁, 라그나로크의 작가 이명진님. 라그나로크는 결국 미완결상태로 15년만에 다른 작품으로 돌아 오셨습니다. 


신규 모바일 게임 소울아크

▲소울아크. 총 1GB 정도의 용량을 다 받고 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작년 11월에 북미에서 선 오픈되어서 그런지 북미서버도 같이 접속 가능하네요.


▲프롤로그 스토리 인게임

봉신연의와 수호지 등에 나오는 케릭터들인데 현대식 복장이 너무 잘어울립니다.

멋진 캐릭터들과 꽤 괜찮은 스킬 이펙트들이 마음에 듭니다.

▲ 프롤로그 애니메이션

요즘 부쩍 봉신연의 관련 스토리의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는데 오랜만에 봉신연의 만화책이나 정주행 해야겠습니다.


매력적인 캐릭터들

▲ 매력적인 캐릭터들


인게임 그래픽은 물론 퀘스트나 대화 시 나오는 캐릭터들도 생동감있게 움직입니다.

작가님의 캐릭터 디자인이 빛을 발하네요. 조연급으로 나오는 친구들도 모두 개성이 넘칩니다.


게임 플레이

▲소울아크 게임플레이 


게임배경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입니다. 맵마다 특색을 잘 살려놓았습니다.

소울아크의 전투 시스템은 권능스킬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턴 권능스킬을 쓸수 있는 코스트가 생기는 이를 이용해서 4개부터 7개까지 각 케릭터마다 가진 권능스킬을 사용해서 전투를 풀어나가게 됩니다.

권능스킬은 후속으로 1개에서 3개까지 스킬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후속 스킬에 상태이상 혹은 데미지 증가 등의 부가적인 효과를 부여해 줍니다.

따라서 각 케릭터별 스킬 사용 순서, 조합 등을 잘 생각해서 사용해야 하고 이에 따른 전략 및 공략의 재미가 있습니다. (물론 전 자동으로 그냥 돌릴거지만요.)


소울아크 간략 영웅등급표

1. SSS 등급 0티어

▲지원형 소달기

간판 주인공인 소달기. 

권능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권능포인트를 매턴 추가로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권능스킬이 전투를 풀어나가는 주요 포인트이며, 대체 가능한 케릭이 없어 리세마라로 꼭 득하고 진행이 필요한 케릭입니다.

▲만능형 나타
상태이상 효과에 따라 추가적인 데미지를 크게 줄수 있는데 이러한 상태이상 효과의 지속시간을 리셋시켜주는 스킬을 보유해서 달기와 함께 대체 불가 0티어로 입니다.


2. SSS등급 1티어

▲공격형 신공표

피해반사 무시, 되살아나서 2턴간 무적, 적 전체 이로운 지속효과 시간 감소 등을 가졌습니다.

캐릭터도 멋지고 스킬도 멋지고 강합니다.

▲회복형 금광성모

적군 이로운 효과 시간 감소, 아군 보호막, 도트힐 등을 가진 원탑 힐러입니다.

▲ 만능형 호연작

자체 부활, 최대 생명력 % 데미지를 가진 1티어 딜러입니다.

5일 출석 시 무료로 증정해 주는 무과금의 희망되시겠습니다. 

이번 설 이벤트로 한복 코스튬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3. SS등급 1티어

▲공격형 은홍

탑 단일딜러. 레이드 시 최고 존엄으로 치명타를 이용한 최고의 단일딜을 뽑아냅니다. 이번달 영웅으로 쉽게 얻을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SS등급 선택권 받으시면 은홍을 선택해서 초월 추천드립니다.

▲ 방어형 지호

공격한 적이 받는 데미지의 40%를 대신 받아주는 딜탱 다되는 방어형 영웅 입니다.


소울아크 리세마라 방법

소울아크 리세마라 방법에 대한 상세내용은 유튜브 동영상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1.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 후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서 보석500개를 받는 쿠폰 코드( Server2019 )를 입력합니다.

2. 상점에 들어가서 소환하기 5회를 합니다.

3. 결과가 별로이면 다시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서 초기화를 누르고 1,2번을 반복합니다.

4. 결과가 마음에 들면 계정 연동하기를 통해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신규 분들은 리세마라를 통해 위에서 살펴본 각 등급별 상위 티어 영웅들을 확보하고 시작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른 게임들에 비해 엄청나게 리세마라가 수월하고 시간도 적게드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이상으로 신규 모바일 게임 소울아크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래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달콤아빠의 Real Sweet Momen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