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리뷰/Clothes25

Nike Lab 나이키 랩 솔로 스우시 사틴 봄버 자켓 블랙 (착샷/사이즈)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올해는 유난히 심플한 아우터가 유행인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포스팅해 볼 나이키 랩 사틴 봄버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국내에서는 발매되자마자 칼 품절돼서 구하기 힘든 제품이었는데 저는 운이 좋게 독일에서 유럽/북미판 제품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한 구매 후기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깔끔 시크한 매력 나이키 랩 솔로 스우시 사틴 봄버 자켓 제품 앞면입니다. 그냥 심플 그 자체 검은색 점퍼에 나이키 스우시 사실 뭐 특별한 건 없고 지퍼에 달린 끈이 조금 폭신폭신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사이즈는 XL 사이즈 북미/유럽판이 국내(아시아) 판 대비 한 사이즈 정도 더 넉넉하다고 하네요. 뒷면도 그냥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 심플 그 자체입니다. 안쪽 면은 주황색으로 처리되어 있.. 2021. 12. 21.
COS 릴랙스드 핏 캐시미어 스웨터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나서 구매후기 남겨봅니다ㅎ COS 릴랙스드 핏 캐시미어 스웨터 올해 구매한 제품 중 단연 만족도가 높은 제품인데요. 색감도 예쁘고 무엇보다 촉감이 너무 부드럽고 좋아서 입을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공홈 설명을 보면 "시즌을 넘어서는 클래식한 형태의 릴랙스드 핏 스웨터입니다. 지속 가능한 캐시미어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낮은 어깨선으로 한창 더 여유로운 실루엣을 연출합니다." 라고 하네요 ㅎㅎ COS는 스웨덴 H&M의 상위 라인업 브랜드로 좋은 소재와 베이식한 디자인의 제품을 만들어내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독일에서 세일 기간에 괜찮은 가격에 구매해 보았습니다. 색상은 연보라색? 라벤더 색깔이라 마음에 듭니다 ㅎ 색감 진짜 대박!! 디자인은 전.. 2021. 11. 23.
활용도 만점 퀼트 자켓, 바버 헤리티지 리데스데일 리뷰 (사이즈 팁 / 착용샷)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제품이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워 보여서 주목하고 있던 영국 패션 브랜드 바버(Barbour)!! 작년(2020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괜찮은 가격으로 나온 바버의 퀼팅 자켓 헤리티지 리데스데일을 직구로 구매해보았습니다. 모델 착샷만 봐서는 이게 예쁜지 잘 어울릴지 감이 잘 안 왔는데요. 류준열 님, 이선균 님 착샷 보고 뽐부가 와서 찾아보던 중 괜찮은 가격의 세일이 진행중이서 바로 질렀고 구매 후 입을 때마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기분이 좋습니다. 그래서 고민하고 계실 다른 분들께도 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바버(Barbour) 헤리티지 리데스데일(Heritage Liedessdale Quilt) 언박싱 제품은 영국의 편집샵인 엔드 클로딩(.. 2021. 1. 17.
달콤아빠 옷장정리#1, 내돈내산 스웨트 셔츠(맨투맨) 15종 리뷰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오늘은 주말을 맞이해서 옷장 정리를 해보았습니다.그중에 특히 스웨트 셔츠(맨투맨)의 수납 위치를 이동하면서 하나씩 꺼내봤는데요. 달콤아빠는 현재 총 15종의 스웨트 셔츠를 가지고 있었습니다.여러분들의 쇼핑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각 브랜드별로 간단하게 스웻셔츠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1. RDC : 알폰스 무하 & 마릴린 먼로 맨투맨 제품 만족도 : ★★★★알폰스 무하의 환상적인 일러스트와 마돈나의 사진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그래픽이 매력적인 녀석입니다.옷 자체의 재질도 좋아서 알디씨라는 브랜드를 각인시켜준 제품입니다. 헤비 맨투맨이고 오버핏입니다.이 그래픽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동일한 디자인이 적용된 블랙 헤비 후드도 구매해서 보유하고 있습니다.너무 마음에.. 2020. 12. 12.
비, 공식 깡 굿즈 한국 다람쥐 티셔츠 구매 후기 & 착샷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과 이효리와 함께 싹쓰리로 활동하며 온 국민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안겨준 비룡, 레인 오빠 월드스타 비의 깡 공식 굿즈 티셔츠 구매 후기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옷 구매후기 포스팅이네요 ㅎㅎ 비 공식 깡 굿즈 살펴보기 처음엔 유튜브에서 약간 놀리는 느낌으로 시작된 깡 신드롬. 솔직히 저도 처음엔 사람들이 놀리는 게 너무 웃기고 재미있어서 관심을 가졌었는데요. 이걸 비가 놀면 뭐 하니에 출연해서 함께 즐기는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줘서 놀라웠습니다. 진짜 멘탈 튼튼한 것 같아요 ㅎ 뭐 정점을 찍어본데다 자기 관리도 정말 잘하고, 집에 가면 예쁜 아내도 있으니 자존감이 보통은 아닌 게 당연할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의연하게 함께 웃으며 즐기는 자세.. 2020. 8. 25.
[구매후기] 밀레 클래식 슬리브 로고 MVS COTTON BLACK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롱슬리브 티셔츠가 별로 없어서 항상 괜찮은 티셔츠는 없는지 살펴보고 있었는데요 ㅎ 밀레 클래식에서 나온 깔끔한 디자인에 MVS 면을 사용한 괜찮은 티셔츠를 발견해서 구매해 봤습니다. 밀레 클래식 슬리브 로고 MVS COTTON BLACK MVS COTTON에 대한 설명. 생산 시 잡사가 적어서 일반 면보다 착용감 및 내구성이 조금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어서 제품 상세샷 입니다. 왼쪽 가슴과 왼쪽 소매에 밀레 텍스트가 프린팅되어 있고 오른쪽 소매에는 로고가 자수처리 되어있습니다. 허리춤에는 각각 자유, 평등, 우애를 상징하는 프랑스의 삼색기와 같은 색상 배치의 밀레의 택이 붙어있어 디테일을 더 해줍니다. 목 라인도 짱짱하게 잘 잡아 줬고 ㅎ 뒷면은 목 아래에 3색 자수로.. 2019. 7.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