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달콤아빠 슬리퍼 리뷰#2 말랑푹신 힐링 슬라이드, 뉴발란스 SD1501 WHITE 특징/착샷

by 달콤아빠 2020.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양말을 신고 멋스럽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운동화도 좋지만

역시 여름에는 간편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라이드!!

 

오늘은 지금까지 신어본 슬라이드 중 최고의 착화감을 가진

구매 후 1년 동안 진짜 너무너무 편하게 잘 신고 있는

편함과 예쁨을 동시에 잡은 뉴발란스 SD1501 WHITE 제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EW BALANCE SD1501 WHITE 언박싱

때는 작년 여름,

하이에나처럼 이 브랜드~저 브랜드~ 편안하고 예쁜 슬라이드 맛집들을 찾아 헤매던 중

혜성처럼 나타난 New balance NBRJ9B160W SD1501AWB!! (외계어 같음 ㅋㅋ)

회사 사무실 동생이 신고 있는 모습을 보고 편해 보여서 한번 신어보고 바로 지른 녀석입니다 ㅎㅎ

 

진짜 구름 위를 걷는 듯 푹신푹신 말랑말랑한 착용감에 깜놀하고

아내 것까지 같이 한 번에 같이 구매해서 커플슈즈로 잘 신고 있어요~^^

 

언박싱~+_+

슬라이드 제품은 아무래도 운동화 제품보다 박스가 작습니다 ㅎ

 

뉴발란스 코리아 정품 택~

2019 시즌 WHITE 제품이고 NAME : SD1501AWB / STYLE : NBRJ9B160W 입니다.

관련 제품 NAME으로 검색하시면 아직 구매 가능한 제품입니다.

 

2020 시즌 제품을 보면 디자인과 재질 등 제품 차이는 없고 시즌에 따른 코드만 일부 다르게 관리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20 WHITE 제품은 NAME : SD1501GWT / NBRJAS111W이니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세요^~^

 

어퍼에 커다랗게 자리 잡은 뉴발 로고 포인트!!

깔끔한 블랙&화이트 디자인에 도톰한 미드솔과 풋베드가 그냥 보기만 해도 편안해 보입니다 ^오^

 

사이즈는 평소 사이즈 대비 한 사이즈 크게 신으세요~

푹신푹신 편안한 풋베드가 정말 좋은 제품인데 딱 맞게 신었을 때에는 그 장점이 많이 줄어듬이 느껴져 아쉬웠습니다.

한 사이즈 업이 진리인 듯합니다 ㅎ

 

아내가 카페에서 서서 오랜 시간 일하다 보니 많이 피곤해했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아내 것도 같이 구매해서 커플 슬리퍼로 잘 신고 있습니다 ㅎㅎ

 

오래 서있어도 편안하고 좋다고 일할 때든 일상생활이든 아내의 최애 템으로 등극한 고마운 녀석입니다~+_+

물론 저도 다른 슬리퍼보다 편안하고 좋아서 잘 신고 있구요 ㅎㅎ

 

옆모습을 보면 도톰한 화이트 미드솔(Midsole)과 블랙 풋베드(Footbed)가 어우러져 깔끔하면서 편안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가벼운 러닝화에 주로 쓰이는 IP(Injection Phylon) 미드솔을 적용하여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확보하였고,

vacuum PU 공법을 적용한 블랙 풋베드를 통해 쿠셔닝을 극대화시켜 편안하면서 중독적인 마약 쿠셔닝을 끌어냅니다 ㅎㅎ 

 

진짜 처음 신어보고 신세계를 발견한 느낌이었어요!! 유레카~!!

그냥 한마디로 엄청 푹신푹신한 말랑 카우같은 신발을 신고 걷는 느낌 ㅎㅎ

 

밑창은 미드솔과 일체이며 꼼꼼하게 패턴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가 와서 물에 젖은 대리석 바닥에서도 다행히 미끄러지지 않는 준수한 그립력을 보여줍니다.

진짜 비 왔을 때 그립 안 좋은 신발 신으면 쭉쭉 미끄러져서 너무 위험하더라구요. ㅠ.ㅠ

 

어퍼는 벨크로 처리가 되어 있어서

발볼이 넓으시거나 발등이 높으신 분들도 편안하게 조절해서 잘 신을 수 있습니다.

 

전 발등이 좀 높은 편이어서 샌들이나 슬라이드 착용 시

자극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는데 SD1501은 문제없이 편안했습니다.

 

뉴발란스 SD1501 착샷

제품 받고 신나서 택도 제거 안 하고 찍은 착샷 ㅎ

흰색 베이스 제품이라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한 사이즈 업해서 넉넉한 느낌입니다.

특히나 슬리퍼는 너무 딱 맞게 신는 것보다는 넉넉한 게 보기에도 예쁘고 발도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포스팅하려고 보니 막상 둘이서 같이 신은 날에는 찍어둔 사진이 없네요 ^^;;  버켄 취리히도 편하고 예뻐요ㅎㅎ 

개인적으로 양말 신고 신으면 풋베드에서 좀 슬립이 있어서 불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내는 양말 신고도 잘 다니네요 ㅎㅎ

 

남여 공용 슬리퍼라 참고용으로 아내 착샷을 올려봅니다 ㅎㅎ

코로나 19 발생 전이라 다들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사진이네요.

 

New balance SD1501 리뷰

1. 장 점 : 말랑하면서도 푹신한 풋베드와 안정적인 미드솔로 최상급의 착화감. 예쁘고 편안한 힐링 슈즈~

2. 단 점 : 물놀이 할 때나 비올 때 신으면 풋베드가 물을 머금어서 건조하는 데 고생함. 항상 신고 싶은데 아쉬운 점 ㅠ

3. 가 격 : 정가 49,000원 / 인터넷가 40,000원 전후

4. 달콤아빠 별점 : ★★★★☆ 4.5점 (풋베드가 물만 안 머금었어도 5점 만점)

 

편안하고 예쁜 말랑푹신 힐링 슈즈, 뉴발란스 SD1501 포스팅 끝!!

 

비슷한 디자인에 괜찮은 평을 받고 있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포스팅은 아래 참고하세요↓(둘다 신어보니 개인적으로 뉴발이 더편합니다 ㅋㅋ)

2019/06/30 - [달콤솔직 리뷰/Shoes] - 달콤아빠 슬리퍼 리뷰#1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BA8775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