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달콤아빠 스니커 리뷰 #10_요망한 번개, 에어 조던 3 프라그먼트 한정판 언박싱/착샷

by 달콤아빠 2020.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나이키에서 9/17일자로 드로우 발매가 진행된 에어 조던 3 프라그먼트 디자인 한정판에 당첨되어서 언박싱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20번 남짓한 드로우 시도 끝에 나름 탑티어급 신발이 당첨되어서 기분이 완전 좋습니다 ㅎㅎ

당첨메시지 받았을 때 그 희열을 담아 신나게 포스팅 고고~ㅋ

 

나이키 에어 조던 3 프라그먼트 언박싱

한정판답게 박스도 독특합니다.

커다란 점프맨이 박스 상단전체에 걸쳐 있고 옆면에는 프라그먼트의 요망한 번개 마크가 있습니다.

정보탭이 박스 상단부분에 걸쳐서 가려져 있네요 ㅎ

 

박스 뚜껑을 열어주면 나타나는 AIR JORDAN 3 RETRO SP.

언제나처럼 넉넉하게 반사이즈 업해서 275 입니다.

 

속 포장지에도 점프맨과 프라그먼트 번개마크가 함께 찍혀있습니다.

 

으앙~ㅋㅋㅋ 예쁨 ㅋ ^오^

 

나이키 코리아탭이 대롱대롱 ㅎ

 

제품 코드 DA3595 100

갑피에는 천연 소가죽과 합성가죽이 함께 쓰였네요.

 

심심할 수 있는 조던3에 검은색 가죽을 덧대어서 포인트를 준 모습니다.

프라그먼트 콜라보 답게 심플하게 고유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준 것 같습니다.

 

진짜 깔끔하게 디자인 잘 뽑은 것 같습니다.

쉐입도 굳. 조던 3가 이렇게 예쁜 아이였나요 ㅎ

 

대망의 힐컵부 프라그먼트 번개마크 ㅎ

조던의 점프맨을 투명재질로 처리해서 프라그먼트 번개와 함께 겹쳐져 보이는데 이게 정말 요망합니다 ㅎㅎ

완전 예쁨!!

 

설포부에는 fragment패치가 거꾸로 박혀있습니다.

 

아웃솔은 이렇게 블랙&화이트로 전체적인 신발의 컬러웨이가 적용되어 역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아래쪽 검은색 포인트 라인은 가죽을 덧된 형태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설포와 레이스부에 적용된 펀칭 레더 디테일도 심플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인솔 쪽에도 점프맨과 프라그먼트 마크가 함께 ㅎㅎ

 

외측면부 디테일이 좋습니다.

미드솔에는 FRAGMENT DESIGN 텍스트가 새겨져있네요.

 

토박스 부 가죽처리 디테일.

신고걸어도 발등에 간섭없이 편안합니다.

 

와~이 각도 너무 좋네요 ㅎㅎ

힐컵부와 사이드 하단의 번개마크들이 보이고, FRAGMENTDESIGN 텍스트.

 

안쪽 측면부는 별다른 디테일 없이 심플하네요.

 

이 신발의 최대 매력포인트 힐컵 왕번개 마크 보면 볼수록 매력적입니다.

 

에어 조던 3 프라그먼트 착샷

첫 착샷은 노스페이스 테크 노벨티 아노락/세븐셀라 조거/에어 조던 3 프라그먼트 착샷입니다.

 

나이키 양말도 하나 사야하는데 맨날 품절 뜨네요 ㅎ

 

뒷모습이 역시 매력적입니다.

 

앞 모습은 깔끔 그 자체!!

 

 

걸어보니 발등부도 부드럽게 잘 접혀서 편안합니다.

 

진짜 넘나 깔끔 고급진 것.

 

빠져든다 번개 마크 @_@

 

두 번째 착샷은 나이키 스포츠웨어 윈드러너 후디 자켓과 매칭해 보았습니다.

 

 

NIKE AIR JORDAN 3 RETRO SP FRAGMENT DESIGN

1. 장 점 : 고급스러운 소재와 깔끔한 디자인. 프라그먼트 디자인 프리미엄.

2. 단 점 : 구하기 힘든 한정판이라는 점 외에 단점 없음!!ㅋ (현재 조던3 프라그먼트 리셀가 60만원대)

3. 달콤아빠 별점 : ★★ / 첫 드로우 당첨 탑티어급 인생 스니커즈. 얘는 진짜 가치 떡상할 듯!! 

 

보다 생생한 느낌을 위한 언박싱 동양상은 요기↓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