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달콤아빠 스니커 리뷰#8 사카이 맛 갓성비 운동화, 나이키 에어 줌-타입 NIKE AIR ZOOM-TYPE!! 구매후기/착용샷

by 달콤아빠 2020.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여덟 번째 스니커 리뷰의 주인공은 지난주 나이키 공홈에 발매된 나이키 에어 줌 타입 (NIKE AIR ZOOM-TYPE) 입니다.

 

공홈에 나오기 전에 일부 매장에서 발매가 되었었고, 금방 품절이 나서 못 구하진 않을까 걱정을 했었는데요.

공홈 정식 발매 후 아직까지도('20/6/16)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

구매를 고민 중이신 분들께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출처 : 나이키코리아 공홈

신발을 보면 마라토너 킵초게가 마라톤 2시간의 벽을 깬 엄청난 기록을 세울 때 착용한

나이키의 알파 플라이 넥스트 % (NIKE ALPHAFLY NEXT%) 제품과

사카이 콜라보 제품의 이중 미드솔이 믹스된 디자인으로 상당히 독특한 느낌을 주는데요.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 나왔고 저는 화이트가 좀 더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나이키 에어 줌 타입 구매 후기

N.354 제품 박스.

N.354 라인은 일반 나이키의 제품에 디자이너 감성을 더해 실험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발매하는 라인입니다.

독특한 디테일의 디자인을 적용해서 특별판 같은 느낌을 줍니다.

디자인은 독특하지만 가격은 또 원 제품 가격과 비슷해서 좋아요~

 

사이즈는 산업 언제나처럼 반업!!

 

애들 놀이방에서 사진을 찍다 보니 난장판이네요 ㅎㅎ

어퍼에 적용된 합성 스웨이드 가죽 재질과 발가락 부분에 천공이 어우러져 뭔가 구두 같은 느낌을 듭니다.

 

구멍 중에 막힌 것처럼 보이는 구멍이 몇 개 있는데 스카치 반사 처리가 된 부분입니다.

깨알 같은 디테일이지만 뭔가 떼어내고 싶은 느낌 ㅎㅎ

 

전장 에어 줌과 미드솔 중간에 삽입된 TPU 플레이트가 이중 미드솔을 연출해 줍니다.

 

이중 미드솔 구조로 사카이 콜라보 제품 맛 ㅎㅎ

 

뒷모습은 이중 미드솔에 TPU 플레이트도 노출됩니다.

 

나코탭 & N.354 갬성 탭~~

 

사이드와 발등 혀 부분에도 깨알 같은 N.354

 

설포도 스웨이드 가죽이라 부드럽습니다.

 

개인적으로 완전 마음에 드는 외측 면부입니다.

네온컬러의 에어솔이 다소 심심할 수 있는 컬러웨이에 포인트를 잡아줍니다.
나이키 스우시 쉐이드도 깔끔하네요.

 

내측 면부에는 에어 컬러가 또 다릅니다.
귀여운 스우시와 N.354 마킹 ㅎ

 

위에서 바라보면 요런 느낌~
힐탭부가 안쪽으로 들어와 있는 게 눈에 띕니다...

거참 발목 잘 긁게 생겼구만...ㅎ

 

'ENGINEERED TO THE EXACT SPECS OF CHANPIONS'

설포 안쪽 프린팅 갬성, 좋아요 ㅎ

 

특히 옆모습이 진짜 장난 없는 것 같습니다ㅎㅎ

 

바깥쪽 안쪽 다 맘에 듬ㅎㅎ

 

2중 미드솔의 위엄 ㅎㅎ

보기만해도 푹신푹힌해 보여요 ㅎㅎ

키높이도 좀 되는 느낌 ㅎ

나이키 에어 줌 타입 착용 후기

도착하고 신나서 바로 입어본 반바지 착샷입니다 ㅎ

생각보다 반바지랑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아... 그런데 짧은 양말 신으니 발목 쪽이 힐 탭에 쓸리네요...ㅠ.ㅠ

우선 긴 양말 신고 한 바퀴 뛰어 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정말 푹신푹신한 쿠션이 좋았습니다.

푹신한 쿠션감만 치면 울트라 부스트, 크레이지 부스트 다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좋습니다.

다른 운동화 대비 무릎에 충격도 확실히 덜한 느낌이라 일상화로는 물론이고 운동할 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 구름 위를 걷는 기분. 

긴바지도  잘 어울리는 듯합니다 ㅎ

진짜 옆라인 너무 좋음 ㅎㅎ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미드솔이 두개가 겹쳐진 구조에서 사카이 맛이 살짝나면서도

발꿈치 뒤로 뻣어나온 미드솔&아웃솔이 이루는 신발 전체적인 쉐입에서 발렌시아가 트리플에스 맛도 살짝 ㅎㅎ

 

NIKE AIR ZOOM-TYPE

1. 장   점 : 사카이 맛 예쁜 디자인, 가벼운 소재, 폭신폭신 편안한 쿠션감

2. 단   점 : 힐탭부 발목 자극, 신을 때 약간 불편함. 얇은 가죽 재질 내구성 우려

3. 가   격 : 179,000원 (나이키 공홈)

4. 달콤 아빠 별점 : ★☆(5점 만점에 4.5점)

 

옥의 티, 힐탭부...발목 다까질 듯. 구부려보다가 안되면 그냥 잘라버릴까 싶습니다 ㅠ.ㅠ

 

사카이 맛 예쁜 운동화 나이키 에어 줌 타입 포스팅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