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달콤아빠 스니커 리뷰 #5_아식스 젤 카야노 5 360 화이트/크림

by 달콤아빠 2020.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최근 몇 달새에 족저근막염 증상이 생겨서 아침 저녁으로 발바닥 통증이 특히 심하고 걸을 때에도 통증이 생기고 있습니다.

평소 이런저런 운동화를 많이 사서 모으는 편이라 여러가지 신발을 신어보고 있는데 디자인이 예쁜 친구들을 위주로 구매해서 인지 통증을 잘 잡아주지 못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발바닥 피로, 통증을 잡아줄 좀 더 편한 기능성, 착화감 위주의 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러던 중 아식스 젤 카야노 제품에 대해서 알게 되어서 구매해보았고 간략한 후기 남겨봅니다.

 

ASICS GEL-KAYANO 5 360 WHITE / CREAM

GEL-KAYANO 5 360 WHITE/CREAM_1021A160-104

제 저스트 사이즈는 270인데 편하게 신기위해서 사이즈는 반업 추천 드려요.

 

아이고 곱다ㅎㅎ

 

정가는 159,000원인데 온라인가로 12만원대 정도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용도는 스트리트화라네요 ㅎ 조깅화 이런거 일줄 알았는데, 그냥 패션화로 이해하면될려나 ㅎ

상피재료는 소가죽과 인조가죽이 적절히 적용되어 있습니다. 

 

아식스 코리아 정품탭입니다 ㅎ

작년 11월 제조된 따끈따끈한 녀석이네요 ㅎ

가죽제품이라 슈 크리너로 관리가 필요한 점 참고하세요.

 

젤 카야노5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시점에 파란색과 노란색 조합의 OG 컬러가 세일을 많이해서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는데 화이트/베이지 색상이 개인적으로 취저라 세일을 기다리다가 약 9만원대에 좋은 가격으로 득템한 아이입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스웨이드와 가죽, 메쉬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힐컵부에도 역시 스웨이드를 덧되어 포인트가 드러가 있고 아식스 로고도 같은 톤의 색상을 사용해서 깔끔합니다.

 

위쪽 샷 ㅎ 측면샷 대비 상대적으로 좀 못생기게 나온듯 ㅎ

실제로는 사진보다 괜찮아요 ㅎ아식스 로고가 박힌 인솔도 깔끔하네요.

 

아웃솔은 회색과 크림, 베이지 색이 깔끔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중간에 단단한 프레임 구조가 안정적으로 발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줄 것 같습니다.

 

젤 카야노 5 360의 디자인 차별점이자 전부라 할 수 있는 미드솔에 젤이 돋보입니다. 만져보면 말랑말랑한데 나이키의 에어와 같이 젤이 발의 충격을 흡수해주고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전체 화이트색상이 적용된 제품도 있었는데  깔끔하긴 했지만 포인트가 아에 없어서 그 제품보다는 크림색이 톤온톤으로 적용되어 미드솔의 젤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베스트 컬러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위쪽 정면 샷

역시나 깔끔한 쉐입 라인

 

아웃솔, 미드솔, 힐컵 모든 디자인이 다 깔끔하게 마음에 듭니다.

 

텅라인에서 이어지는 상단 메쉬부가 신발내 환기도 잘 확보해주는 것 같습니다.

 

신발 택때고 다시 찍어봅니다. 곱네요 ㅎ

 

아웃솔부 보면서 깔끔한 마무리와 신경을 많이 쓴 디테일이 보여서 다시한번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식스 젤 카야노5 360 착용샷

 

 

아식스 젤카야노 5 360 화이트/크림 리뷰

착화감 : 푹신하기보단 약간 단단하게 잘 잡아주는 느낌. 오래신어도 피로도가 덜함.

디자인 : 깔끔한 컬러웨이 및 재질, 미드솔 젤 포인트

가   격 : 정가 159,000원 / 인터넷가 120,000원대 형성 

달콤아빠별점 : 5점 만점에 4.1점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도가 높은 좋은 제품입니다.

제가 보유한 제품 중 착화감 만족도 3대장인 에어맥스 2016, 호카오네오네 토르하이, 아이다스 크레이지 BYW와 같이 푹신푹신하게 편안한 제품과는 약간 다르게 단단하게 발을 편안하게 잘 잡아주는 신발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족도 높은 운동화를 구매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편하고 예뻐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운동화 고민중이시면 조심스럽게 추천드려 봅니다 ㅎ

 

사진만으로 파악하기 힘든 실제 느낌 전달을 위해 동영상도 첨부드리니 참고하세요~^^

 

편하고 예쁜 디자인의 일상화 추천 아식스 젤카야노5 360 리뷰 포스팅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