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달콤아빠 슬리퍼 리뷰#1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BA8775

by 달콤아빠 2019.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여름에 시원하고 편안하게 신기 좋은 슬라이드 3종에 대해서 소개드렸었는데요. 그중 편안함 갑이라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를 구매해서 신어본 후기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슬리퍼 구매 고려 중이신 분들께 참고가 되면 좋겠네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BA8775 UNBOXING

깔끔한 블랙 & 화이트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벨크로(일명 찍찍이 ㅎ) 밴드로 발 사이즈에 맞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리뷰에 많이 보이던 말랑말랑한 쿠션감은 상단에 있는 검은색의  알파바운스 풋베드가 맡고 있는 듯합니다.

하얀색 아웃솔 부분은 생각보다는 단단한 느낌이네요.

슬라이드 자체가 상당히 두툼해서 키높이도 좀 되는 느낌이어서 재어보니 약 3.5cm 정도의 두께입니다 ㅎ

실제로 신어보니 디자인 측면에서는 생각보다 더 좋았고,

쿠션감 및 착용감 측면에서는 다른 분들의 후기에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살짝 기대 이하였습니다.

거기다 결정적으로 밴드부가 발등에 살짝 쓸리는 불편한 느낌이 들었어요...ㅠ_ㅠ

그래서 결국 반. 품. 많은 고민을 하고 구매를 결정해서 기대를 많이 하던 친구였는데 안타깝습니다.

나이키 조던 슬라이더를 몇 년간 신고 있었는데 쿠셔닝과 착용감은 조던 슬라이더가 더 좋은 느낌입니다.

 


 

1. 제품명 :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2. 가   격 : 정가 59,000원/온라인가 35,000~49,000원(색상별로 가격차이 있음)

3. 추천도 : ★ / 발등이 예민하신 분은 피하시는 게 좋음. 착용감과 쿠션감에 대한 극찬이 많은데 개인적으론 쏘쏘.

 

 

▣ 관련 글

2019/06/16 - [개인의 취향/Shoes] - [Wish list] 매력적인 여름 슬리퍼 3종

728x90
반응형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