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Blog

블로그 수익창출의 필수요소, 구글 애드센스 등록 요청하기

by 달콤아빠 2019.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블로그 수익창출의 필수요소, 구글 애드센스 등록 요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광고수익을 많이 얻으시는 분들은 개인차이가 있겠지만 월 백만원이 넘는 금액을 얻어 가신다고 하네요.


저처럼 취미생활로 일상의 기록들을 남기면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구글 애드센스를 등록해서 작게나마 광고수익도 함께 얻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간편 등록법

1. 첫단계로 구글애드센스를 검색하시어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저분은 표정을 보니 파워블로거가 분명합니다. 부럽네요.ㅎ

2. 국가지역 및 약관 동의를 작성하시고 계정만들기를 클릭합니다.

3. 수익금을 받기 위한 주소 정보를 입력하시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4. 애드센스를 사이트에 연결하기 코드를 복사하고 블로그 스킨편집-HTML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아래와 같이 <head>와 </head>사이에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고 적용을 누르시고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넣었습니다' 를 체크하신후 완료를 클릭합니다. 등록 시 한가지 팁으로 meta 코드 아래에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으면 더 잘되는 것 같다는 경험담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5. 코드확인 완료되고 이제 계정 활성화 절차를 시작한다는 알림이 뜹니다.


이제 구글느님의 간택을 받기 위한 기다림의 시간이 남았습니다. 

한달동안 감감무소식인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카테고리를 심플하게 정리하고 포스팅도 글자꽉꽉채워서 완성형 문장으로 작성하면 심사 시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하네요. 요즘은 신청이 많아서 승인기준이 더까다로워 졌다는 이야기도 있고...다들 한번에 시원하게 승인소식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블로그 수익창출의 필수요소, 구글 애스센스 간편 등록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화이팅!!!


아래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달콤아빠의 Real Sweet Momen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