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Book

[도서리뷰]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by 달콤아빠 2019. 1. 25.
반응형

[도서리뷰]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티스토리 블로그 보란듯이 키워보자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하루하루 열심히 하고 있는 초보블로거로써 블로그 운영에 팁을 얻을 수 있을까 해서 읽어본 책입니다.

 

제목에 나와 있듯이 구글 애드센스 활용법뿐만 아니라 소소한 블로그 팁들도 많아서 괜찮았습니다.

수준은 일주일 정도 이것저것 눌러보며 혼자 독학하며 파악한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지만

기본적인 가이드로 컴퓨터가 익숙하지 않은 분도 차근차근 따라하기 좋게 쉽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표지 디자인은 좀 올드한 느낌입니다^^;;

책을 훑어보니 그림과 함께 티스토리 설정 및 구글 애드센스 등록 진행방법이 쉽게 설명되어 있어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작가님 소개. 전문 블로거다운 이력 ㅎ

다음은 목차입니다. 작가님이 뭐하시는 분인지, 그리고 책이 어떻게 짜여져 있는지 알 수 있는 목차만 잘 읽어봐도 책에 대해서 감을 잡을 수 있어 목차를 잘 살펴보는 편입니다. 각 챕터별로 블로그 운영팁이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17쪽, 19쪽 블로그 작성 철학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도 일상의 기록을 남기고 함께 공감해 나갈 수 있는 블로그의 매력을 보고 시작을 한터라 상당히 공감하고 마음에 새겼던 내용입니다.

나를 표현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가지면서 그와 함께 부수적으로 수익도 따라와준다면 참 고마운 일이지요.

우선해야할 것은 수익성을 쫒지 않고 나만의 기준에 따라 묵묵히 만들어나가자는 마음가짐일 것 같습니다.

170, 171쪽 작가님의 블로그 수익창출에 대한 경험이 세세하게 나와있어 좋았던 내용입니다.

저런 기회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막 수익에 대한 고민을 하고 계실 블로거 분들에게는 생생한 경험과 팁이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사용하기 편한 필수 플러그인 등록 소개부터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및 등록 방법까지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한 초보 블로거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기초 가이드격 책인 것 같습니다.
 
책에 미처 다 담지 못한 상세내용은 블로그 글주소가 소개되어 있어 참고할 수 있게되어 있구요.
저처럼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읽어보시면 좋은 책 같습니다.
 
도서 관련 상세정보 및 구매정보는 아래 클릭해서 참조하세요^^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국내도서
저자 : 유길용
출판 : e비즈북스 2018.09.21
상세보기
 

제가 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달콤아빠의 Real Sweet Moment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