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냉동 볶음밥 추천, 곰곰 간장버터새우 볶음밥 내돈내산 후기

by 달콤아빠 2021.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새해 첫날 첫 식사로 

맛 좋은 곰곰(gomgom) 간장버터새우 볶음밥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엄마가 컨디션이 안 좋아서 늦잠 자는 아침,

 아이들 식사로 간편하고도 맛있게 먹기 좋은 볶음밥이에요.

 

gomgom 간장버터새우 볶음밥 후기

오동통한 새우와 탱글탱글 맛있게 씹히는 간장 버터 새우볶음밥!!

사실 달콤아빠는 볶음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특히 냉동 볶음밥은 더더욱 맛이 떨어지는 느낌이라 즐겨 먹지 않는데

최근 발견한 곰곰 볶음밥은 맛있어서 잘 먹고 있습니다.

 

맛있기로 유명한 코스트코 볶음밥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ㅎ

아이들도 저를 닮아서 그런가 볶음밥을 해주면 별로 안 좋아했는데요.

곰곰 볶음밥을 알게 된 뒤로는 해주면 맛있다며 잘 먹고 있습니다 ㅎㅎ

역시 맛있는 건 아이들이 더 잘 아는 것 같습니다.

 

내용량은 230g에 360kcal네요.

조리법을 보면 전자레인지 700w 기준 3분 30초 1000w 기준 3분이면 완성입니다.

달콤아빠는 아이들이 좀 더 맛있게 먹었으면 해서 중불로 4~6분 조리를 선택했습니다.

진짜 쉽고 빠릅니다.

그러고 보니 에프 조리법이 없네요.

에프 조리법도 추가 요망 ㅋㅋ

 

포장지를 뜯고 프라이팬에 부어 줍니다.

통통한 새우와 밥, 채소들이 얼어있는 상태네요.

 

중불로 6분 조리 후 완성!!

의미 없는 하트 모양을 한번 만들어봅니다.

한 봉지에 새우는 다섯 마리 들어 있네요.

아이들 나눠먹기 좋게 짝수로 넣어줬으면 좋겠습니다.

곰 곰님 한개 더 콜?!!

 

두 그릇에 나눠담으니 양이 조금 적은 감이 있네요 ㅎㅎ

아침이니까 괜찮겠지!!

점심처럼 든든히 먹어야 할 때는 각 한 봉지씩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게 냠냠~ㅎㅎ

곰곰 볶음밥 덕분에 새해 첫 식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

아이들이 진짜 맛있다고 저녁에도 또 먹자네요.

 

이상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냉동 볶음밥, 곰곰 간장 버터 새우 볶음밥 내돈내산 후기 끝!!

 

gomgom에서 나온 부대찌개도 진짜 맛있어요 ㅎㅎ

이건 기회가 되면 다음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gomgom 좀 짱인듯 ㅋ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