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아이들 장난감 추천, 반다이 벅스닌 사마귀 메카 솔직 후기 & 구매 팁

by 달콤아빠 2020.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아이가 얼마 전부터 유튜브를 보고 반해서 원하고 원하던 벅스닌 사마귀 메카를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었습니다.

작년부터 발매되었던 제품인 것 같은데 정식 발매가는 3만 2천 원 정도였던 것으로 파악됩니다.

 

2020년 12월 최근에는 우선 온라인 상에서는 풍뎅이 메카는 보이지 않습니다.

구매가 가능한 제품은 사마귀, 사슴벌레, 말벌 메카 이 세 가지로 확인되며 제품이 품귀현상이 있는지 가격이 많이 높아져 있는 상태입니다.

 

아이가 원하는 제품은 사마귀닌 메카였는데 하필 셋 중에 가장 가격이 비싸네요...최저가 6만원 5천원 수준인데 그마저도 점점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구매하실 분은 빨리 달리세요!!

어렵게 구해서 써보는 반다이 벅스닌 사마귀 메카 내돈내산 구매후기 시작합니다~ㅎㅎ

 

반다이 벅스닌 사마귀 메카 구매후기

박스 정면부.

사실 제품 사진만 보고는 이게 6만 원 이상을 주고 구매할만한 가치가 있는 장난감인가 하고 현타가 왔었는데요...ㅎ

아이가 워낙 좋아하고 원하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정상가 대비 프리미엄이 붙은 가격을 주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박스 측면부. 국내 정발판이 아닌 일본판 제품이 배송된 것 같습니다. 

사마귀 메카가 사마귀 형태에서 사마귀닌이 탑승하면 로봇 형태로 변신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네요.

 

제품 박스 뒷면부.

벅스닌들의 아지트 제품 모습도 함께 보여주네요 ㅎ

아기자기하게 귀엽긴 합니다.

 

벌레 모드와 로봇 모드의 메카라는 걸 만화로 설명하고 있네요.

 

박스 앞면. 역시나 벌레 모드에서 로봇 모드로 변신하는 과정을 담았네요.

 

밑 면부는 제품의 플라스틱 재질과 주의사항들이 나와있습니다.

일본어여서 무슨 소린지 모르겠지만 ㅎㅎ 일본 원판은 벅스닌 대신 무시닌이라고 하네요.

국내 정발판도 재생산 들어가서 아이들이 정식 가격으로 한글 제품을 즐길 수 있게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명서도 일본어로 되어있는데... 그래도 뭐 그림이 자세해서 무슨 이야기인지 대충 알 것 같습니다.

설명서를 보니 메카가 변신을 할 때 아이들의 눈이나 얼굴을 할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아이와 함께 그림을 보면서 조심하자고 이야기했습니다.

 

우선 사마귀 메카의 로봇 모드입니다.

만듦새가 튼튼하고 재질도 좋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조그마한 사마귀 닌도 함께 들어 있는데요.

발에 자석이 있어서 사마귀 메카에 탑승을 하면 변신을 하게 됩니다.

우리나라의 터닝 메카드와 비슷한 메커니즘이 적용된 것 같습니다.

 

사마귀닌의 발에 있는 자석으로 이렇게 메카의 머리에 고정을 해둘 수도 있습니다.

 

메카 벌레 모드 사마귀 형태의 모습입니다.

벌레 형태에서 닌자를 탑승구에 앉히면 자동으로 로봇 형태로 변신을 하는데 아이들이 이걸 재미있어하고 좋아합니다.

 

구매 전에만 해도 가격이 너무 비싸서 구매가 망설여졌는데 나름 변신 기능을 가지고 있고 제품도 만듦새가 좋아서 오래 잘 가지고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렇게 품귀현상을 겪을만한 제품인 것 같다고 인정하게 되더라고요.

 

벅스닌의 구매 팁으로 사마귀, 사슴벌레, 말벌 이렇게 세 가지 메카를 세트로 판매하는 판매자가 있는데 이를 구매하면 총 12만원으로 세가지 메카를 구매 가능합니다. 두 아이 모두 벅스닌을 좋아해서 안그래도 하나만 사주기 좀 그랬던 터라 세트로 구매해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프리미엄이 많이 붙어서 벅스닌 사마귀 메카의 가격이 다른 제품들 대비 가장 높고 그다음이 사슴벌레, 제일 저렴한 말벌이 4만 5천 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사마귀 메카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마귀가 워낙 비싸서 세트로 구매 시 메리트가 있을 것 같고 나머지 메카를 아이가 좋아한다면 굳이 세트 구매는 고려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구요 ㅎㅎ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서 나날이 가격이 오르고 있는 대란 장난감 벅스닌, 혹시나 고민하고 계시는 분에게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봅니다.

 

이상으로 반다이 벅스닌 사마귀 메카 내돈내산 솔직 구매후기 포스팅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