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갓성비 멀티비타민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LIFE EXTENSION Two-Per-Day) 내돈내산 솔직 구매후기 (feat.구매팁/고려점)

by 달콤아빠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엄청난 갓성비로 국민 종합비타민 자리를 노리는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제품 내돈내산 솔직 구매후기입니다.

워낙 좋은 성분 구성으로 유명한 제품이니 그런 쪽 보단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께 참고가 될만한 내용을 적어보았습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구매후기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제품입니다.

기존 흰색 용기에서 최근에 파란색으로 용기 디자인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바뀐 디자인이 뭔가 더 깔끔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종합 비타민답게 뭔가 엄청 많이 들어 있습니다. 총 27종이네요.

약사 유튜버님들의 많은 추천을 받을 만큼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갓성비 제품이라고 합니다.

멀티비타민 추천하면 우선 이 제품이 언급되더라구요 ㅎ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제품이며, 여러 가지 비타민과 함께 눈에 좋은 루테인과 숙면에 좋은 마그네슘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하나의 보충제만 먹으려면 이 녀석이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영양 성분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2정
용기당 제공 횟수: 60회
1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비타민A(베타카로틴, 아세테이트)(5,000 IU) 1500mcg^ 167%
비타민C(아스코르브산, 칼슘, 나이아신아미드 아스코베이트) 470mg 522%
비타민 D3(콜레칼시페롤)(2,000 IU) 50mcg 250%
비타민E(D-알파 토코페릴 호박산염, D-알파 토코페롤) 67mg 447%
티아민(비타민B1)(티아민 HCl) 75mg 6250%
리보플라빈(비타민B2)(리보플라빈 및 리보플라빈 5'-인산염) 50mg 3846%
나이아신(나이아신아미드, 나이아신아미드 아스코르베이트) 50mg• 313%
비타민B6(피리독신 염산염, 피리독살 5'-포스페이트) 75mg 4412%
엽산(L-5 메틸테트라하이드로엽산 칼슘염) 680mcg° 170%
비타민B12(메틸코발라민) 300mcg 12500%
비오틴 300mcg 1,000%
판토텐산(d-판토텐산칼슘) 50mg 1,000%
요오드(요오드화 칼륨) 150mcg 100%
마그네슘(산화 마그네슘) 100mg 24%
아연(구연산염 아연, L-OptiZinc® 아연 모노-L-메티오닌황산염) 25mg 227%
셀레늄[아셀렌산나트륨, SelenoExcell® 고셀레늄 효모, Se-메틸 L-셀레노시스테인] 200mcg 364%
망간(망간 구연산염, 글루콘산염) 2mg 87%
크로뮴[Capros® 암라 추출물(열매)로 안정화한 Crominex® 3+ 크로뮴, PrimaVie® 실라짓] 200mcg 571%
몰리브덴 (몰리브덴 아미노산 킬레이트) 100mcg 222%
이노시톨 50mg **
알파리포산 25mg **
자연 혼합 토코페롤(감마, 델타, 알파, 베타 제공) 20mg **
Bio-Quercetin 파이토솜(5mg 퀘르세틴[일본 회화나무 농축액(꽃 봉오리)], 포스파티딜콜린 복합체[해바라기] 제공) 15mg **
금잔화 추출물(Tagetes erecta)(꽃)
[트랜스루테인 5mg, 트랜스제아잔틴 155mcg로 표준화]
11.12mg **
아피제닌 5mg **
보론(보론 아미노산 킬레이트) 3mg **
라이코펜[LycoBeads® 천연 토마토 추출물(열매)에서 추출] 1mg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RAE(레티놀 활성 등가물). °DFE(식이 엽산 등가물). •NE(나이아신 등가물).

제품설명

  • 고효능 종합비타민 & 미네랄 보충제
  • 글루텐 무함유
  •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LE 인증
  • 보충제

"당사의 투 퍼 데이 캡슐은 대두를 함유하고 있지 않으며 B-비타민 엽산의 생체 활성 형태인 5-MTHF, 퀘르세틴, 구연산염 아연, 비타민E의 혼합 토코페롤 등을 포함합니다.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및 제아잔틴—트랜스-루테인 및 트랜스-제아잔틴에 맞게 표준화된 투 퍼 데이 포뮬라의 마리골드 추출물은 안구 건강을 증진하고 산화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정신 및 신체를 위한 비타민D

비타민D가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비타민D는 건강한 세포 분열도 촉진하며, 면역계 건강을 지원하는 등 여러 활동을 합니다.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은 제공량마다 2,000IU의 비타민D3를 공급합니다.

면역계 건강, 동맥 건강 등을 위한 비타민C

비타민C는 면역계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비타민C가 백혈구의 생성 및 기능에 대한 자극뿐만 아니라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비타민C는 건강한 동맥 벽, 피부, 뼈 및 치아에서 발견되는 결합 조직인 콜라겐 형성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투 퍼 데이 포뮬라는 1회 제공량당 비타민C 470mg을 공급합니다.

활발한 신진대사를 유지하도록 돕는 비타민B

우리 몸에는 탄수화물, 지방 및 단백질로 저장된 에너지, 즉 세포에서 일상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데 사용하는 에너지를 소모하기 위해 비타민B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비타민B’에 한 종류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비타민B는 신진대사 측면에서 서로 종속적인 관계에 있기 때문에,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함께 작용합니다. 이것이 당사의 포뮬라에 대사 작용을 할 준비가 된 비타민B1, 리보플라빈(B2), 비타민B12, 비타민B6 등이 포함된 이유입니다.

생물 활성 5-MTHF 엽산

투 퍼 데이 포뮬라는 엽산보다 최대 7배 더 생물학적으로 이용 가능한 엽산 형태(5-MTHF) 400mcg을 포함합니다. 이는 5-MTHF가 이미 신진대사 측면에서 활성화된 형태에 있기 때문에 엽산 대사의 효과가 낮은 특정한 선천적 효소 변이가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비타민E 토코페롤 혼합물

토코페롤 비타민E에는 네 가지 형태가 있으며, 투 퍼 데이는 네 가지를 모두 제공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산화 스트레스의 생물지표 및 건강한 염증 반응을 촉진하는 것에 대해 알파 및 감마 토코페롤을 함께 복용하는 것이 두 영양소 중 하나만 복용하는 것보다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사의 포뮬라는 알파, 베타, 델타 및 감마 토코페롤 혼합물을 80mg 넘게 제공합니다.

생체 활성 퀘르세틴 파이토솜

당사의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에는 파이토솜에 통합된 퀘르세틴이 5mg 함유되어 있습니다. 파이토솜은 인지질 구체로서 식물성 화합물을 함유하여 흡수를 돕고 생체 이용률을 높입니다. 이 퀘르세틴은 표준 퀘르세틴보다 생체 이용률이 최대 50배 더 높습니다. 퀘르세틴은 세포 건강, 내피 건강 및 건강한 면역 기능 등을 지원합니다.

고효능 무기질, 항산화제 및 추출물

종합비타민은 무기질 및 건강한 삶에 필수적인 다른 영양소 없이 완성될 수 없습니다. 당사의 투 퍼 데이 포뮬라는 Centrum® Silver® 어덜츠 50+보다 10배 더 많은 비오틴 및 2배 더 많은 아연을 제공합니다. 또한 당사의 포뮬라는 마그네슘 100mg, 요오드 150mcg뿐만 아니라 망간 및 보론과 같은 미량금속을 제공합니다.

알파-리포산—알파-리포산은 신진대사 및 신경 건강을 증진하고, 비타민C 및 글루타티온을 활성산소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며 산화 스트레스에 대응하는 강력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셀레늄—셀레늄은 심장 및 뇌 건강에 좋고 건강한 염증 및 면역 반응을 촉진하며 활성산소의 활동을 중단하도록 돕습니다. 당사의 투 퍼 데이 포뮬라에는 세 가지 형태의 셀레늄(총 200mcg), 즉 SelenoExcell®, Se-메틸 L-셀레노시스테인, 그리고 아셀렌산나트륨이 들어 있습니다.

아피제닌—이 강력한 식물성 바이오플라보노이드는 여러 과일 및 채소에서 발견됩니다. 아피제닌은 신체 세포의 자연적인 방어력을 키우도록 돕습니다.

Crominex® 3+ 생물학적으로 활성화된 크로뮴

크로뮴은 이미 건강한 혈당 수치를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Crominex® 3+는 고도로 안정적인 생물학적으로 활성화된 크로뮴 형태로, Capros® 암라 인디언 구스베리 추출물과 함께 내피 세포의 건강을 증진하고 PrimaVie® 실라짓과 함께 세포 에너지를 강화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종합비타민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종합비타민은 건강을 위해 몸에 필수적인 비타민, 무기질 및 영양소를 확실히 공급하는 가장 간편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모든 종합비타민이 똑같지는 않습니다.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바로 Life Extension 투 퍼 데이 캡슐이 정답입니다. "

 

*영양 성분 테이블 및 설명 출처 : 아이허브 

 

정말 좋은 성분은 다 들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구매할 때 갓성비 제품으로 추천받아서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구매했었는데, 포스팅할려고 좀 찾아보니 루테인에 비타민 B, D, 마그네슘 등 평소 관심을 가지던 성분이 다들어 있었네요 ㅎㅎ 진짜 좀 짱인듯.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단점/고려점

이렇게 짱짱맨인 투퍼데이도 단 하나의 단점이 있었으니...

바로 냄새입니다. 타블렛 타입보다 캡슐 타입이 좀 더 먹기 좋다는 추천을 받아서 캡슐 타입으로 구매했는데 이게 캡슐에서 나는 냄새인지 내용물에서 나는 냄새인지 여하튼 거슬리는 냄새가 납니다.

 

카베진 드셔 보신 분들은 특유의 냄새가 나는 걸 아실 거예요. 개인적으로 이 약에서 나는 특유의 냄새가 카베진의 그것과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냥 냄새를 맡기가 싫어요... 뚜껑 열면 확 올라오는데 입으로 숨 쉬면서 약 꺼냅니다.

약 먹고 나면 손에 냄새가 남아있습니다... 약 먹고 바로 손씼습니다. 냄새가 싫어서.

 

진짜 몸에 좋은 성분들을 좋은 가격에 제공해주는 갓성비 제품인 것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냄새가 힘들어서 다음 구매할 때는 그냥 다른 제품으로 갈아탈 것 같습니다. 이전에 먹던 제품에서는 이런 냄새 문제는 없었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제품은 먹을 때 좀 많이 힘드네요...(약먹고 트림 올라오면 지옥....)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주변 분들에게 구매 전에 부탁해서 미리 제품을 경험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갓성비 멀티비타민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포스팅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