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ollection

재미있게 만들고 감상하기, 레고 브릭 헤즈 41590 아이언맨 리뷰!! (feat. 조커)

by 달콤아빠 2020.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출시 당시 귀여워서 사두었던 레고 브릭 헤즈를 꺼내서 만들어 본 김에 해보는 간단리뷰 포스팅 시작합니다~

 

레고 브릭헤즈 아이언맨(IRON MAN) 만들기

 

출처: 레고 공홈

 

이 제품을 지금도 구매할 수 있나 싶어서 찾아보니 레고 공식 홈에서는 단종되었네요 ㅠ.ㅠ

 

 

 

출처 : 네이버

 

그래서 그런가 초록창에서 4~5만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식 발매가가 1,5000원이었는데 거의 3배 가까운 가격이네요 ㄷㄷ

 

 

 

어찌 되었든 심심하니까 재미나게 만들어봐야겠습니다~^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설명서와 레고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서 하나씩 하나씩 쌓아 올려갑니다 ㅎ

몸통 완성!!

 

 

 

얼굴 뼈대 부도 붙여주고~

안에 들어가서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만 핑크색과 오렌지색이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슬슬 아이언맨의 자태가 나오네요~

 

 

 

다리도 붙여주고~

 

 

 

스탠드에 세워주면~

뚜둔~완성!!

 

 

 

옆모습~손이 좀 작은 느낌 ㅎㅎ

 

 

 

뒷모습~아이언맨이라 그런지 머리 탑을 제외한 부분은 반들반들하게 처리해줬습니다 ㅎ

머리는 왜 남겨둔 거지??

 

 

 

설명서 위에서 한 장 ㅎ

현재 DC 히어로를 비롯한 여러 캐릭터의 브릭 헤즈는 다 품절 상태입니다.

스타워즈 제품들도 가지고 싶던데 ㅠ.ㅠ

 

 

 

BRICK 'H'EADZ IRON MAN

10세 이하 친구들도 쉽게 따라 만들 수 있을 것 같은데 ㅎㅎ

 

 

 

도착 하고 바로 만들었던 조커도 함께 ㅎㅎ

조커 대비 아이언맨이 만들기 더 쉬운 느낌입니다 ㅎㅎ

뒤에는 아이들의 헬로카봇 티라이오 친구들 ㅎ

 

 

 

다른 피겨 친구들과 함께~책장 위로 이동~~

 

브릭 헤즈 제품이 만들기도 간단하고 캐릭터들도 귀여워서 재미있게 만들고 진열 해놓고 감상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재입고나 새로운 친구들 나오진 않는지 레고 홈페이지 열심히 모니터링해봐야겠습니다 ㅎ

 

 

만들기 재미있고 소장욕구 뿜뿜 올라오는 레고 브릭헤즈 아이언맨 간단 리뷰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