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ollection

스타벅스 2020 e-프리퀀시 대란템 서머 레디 백!! 언박싱 & 얻는 방법 꿀팁~☆

by 달콤아빠 2020.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요즘 엄청엄청 핫한 2020년 스타벅스 e-frequency 서머 레디 백을 드디어 겟하고 남겨보는 기쁨의 포스팅!! 

 

사실 e-프리퀀시 쿠폰은 벌써 다 모았었는데 제품을 받으러 매장에 가면 재고가 없어서 어려움이 많았는데요.

지난 주말 토요일, 일요일 아침 일찍부터 기다리면서 배운 e-프리퀀시 얻기 꿀팁도 함께 소개드릴게요~^^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 언박싱

주말을 갈아 넣은 서머 레디 백느님 ㅎㅎ

대빵 종이백에 넣어주는데 이걸 받았을 때 그 감격이 다시 떠오르네요 ㅎㅎ

 

언박싱 들어가 보겠습니다 +_+

 

제품 박스와 포장을 개봉한 이후에는 교환 반품이 안된다고 합니다.

제품 받고 매장에서 문제는 없는지 살펴보시고 가져오세요~

기다리는 동안 보니 간간이 교환 신청하는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2020 서머 백_핑크!!

핑크색이 수량이 조금 더 적게 풀리고 또 선호도가 높아서 그린색 상보다 좀 더 구하기가 힘든 느낌입니다.

기다리다 보면 항상 핑크색이 먼저 동이 났는데 운 좋게 핑크를 겟할 수 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뜯는다 포장!!

 

핑크핑크한 레디 백입니다.

핑크 색상이 막 뽀샤시하지는 않고 약간 어두운 느낌입니다.

완전 파스텔에 베이비 핑크였더라면 좀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우측 면에 깨알같이 음각 코팅 처리되어 있는 STARBUCKS 디테일 ㅎ

 

아래쪽에는 위치한 플라스틱 지지대

혼자서 잘 서 있어요 ㅎㅎ

 

안에는 에어백이 들어 있는데 혹시나 모를 파손에도 대비를 해놓은 모습입니다.

 

크기감을 위해서 넣어본 책 ㅎㅎ

여행을 떠날 때 이것저것 생각보다 많이 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뒷면에는 짱짱한 밴드가 있어서 요렇게 캐리어 손잡이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진짜 여행 다닐 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손잡이를 잡고 들고 다니기에도 딱 좋은 사이즈 ㅎ

동글동글 귀엽습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꿀팁

이번 대란에 직접 발로 뛰면서 얻은,

아직 서버 레디 백을 못 얻으신 분들과 추후 스타벅스 e-프리퀀시 대란 템이 뜨면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나름의 꿀팁 방출합니다 ㅎㅎ

 

1. 매장 안내문 보기

현재 제품은 격일로 16개 전후 수량이 입고되고 있습니다.

아침 일찍 줄을 서기 위해 가면 매장에 서머 레디 백 관련 안내문이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과 같이 명확하게 레디백 입고가 없다는 안내문과

두 번째 사진처럼 입고된 레디백 수량이 소진되었다는 안내문이 있습니다.

 

사실 두번째 사진은 어제 수량이 다 소진된 시점에 붙여 놓은 건가 하는 생각과 함께

오늘 물량이 들어올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갖게 해 줄을 서보았지만

결국 입고가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상기 안내문이 붙어 있다면 빠르게 다른 매장으로 이동하세요 ㅎ 미련 ㄴㄴ

 

반대로 직원들이 깜박하고 저 안내문을 안 붙이고 퇴근한 경우가 있긴 했습니다. 함정카드...ㅠ.ㅠ

그리고 혹시 이틀연속으로 구하러 나오셨다면 어제 입고가 된 매장에는 입고가 안됩니다.

격일로 레디백 입고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2. 서버 레디 백 재고 박스 확인

오프 전 매장 내부를 보면 재고 박스가 보이는 데요.

박스에 빨간색 테이프가 붙은 게 핑크색 레디 박스이고, 초록색 테이프 붙어있는 게 초록색 레디 박스입니다.

줄 서서 기다리면서 긴가민가 했는데 받을 때 매장에 제품 박스 보니까 맞더라구요 ㅎㅎ

 

보통 직원이 오픈 50분 정도 전쯤에 출근을 해서 준비하고 한 20분 정도 전쯤에 나와서 재고를 알려주는데

그전에 재고박스를 확인하시면 수량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핑크 2박스, 그린 3박스이고 박스당 4개씩 들어있어서 총수량 20개였어요. 저는 19번째로 득!!ㅎㅎ

그 전날에는 18개가 입고되었고 저는 19번째여서 못 받았었고 이날도 19번째여서 그냥 포기하고 갈까 하다가 박스를 보고 희망을 가지고 기다려서 얻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박스가 보이시면 줄 선 순번 계산을 해보시고 수량보다 뒷 순서이시면 미련 없이 다른 매장을 찾아 고고 하세요 ㅎ

 

3. 매장오픈 시간차 이용

매장 오픈시간을 보면 7시, 8시, 10시, 11시로 다양합니다. 

주변 매장의 오픈시간을 파악하신 후 동선을 짜신다면 하루만에 쉽게 획득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일반 매장에서 줄이 너무 길어 실패하셨다면 오픈 시간이 10~11 시인 마트나 백화점 매장에 가서 대기하세요.

일반 매장과는 다르게 문 앞에서 대기하시다가 오픈 시 매장까지 뛰어가시면 됩니다 ㅎㅎ

달리기에 자신 있으신 분들 강추!! 

기다리시면서 백화점 약도를 보시면서 동선을 파악해 놓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ㅎㅎ

 

4. 스타벅스 어플 이용 재고 조회

최근 스타벅스 어플을 이용해서 재고 조회가 가능해졌습니다.

정확한 수량은 오픈 시간이 지나야 조회가 돼서 사실 줄 서기에는 큰 도움은 안 되는 것 같습니다.

1~2시간 전에 재고를 확인할 수 있으면 정말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입니다.

 

제가 드릴 팁은 우측 하단에 재고 있는 매장 보기 버튼입니다.

재고 있는 매장 버튼을 누르면 오픈전에 상세 수량은 조회가 안되지만 

오른쪽 사진과 같이 아직 영업시간 아님으로 뜨는 매장으로 오늘 재고가 입고된 매장 파악이 가능합니다.

줄 서서 오픈했는데 오늘 재고 없습니다~~ 라는 소리를 듣고 집으로 온 것만 해도 4번이나 되는데

이 기능을 마지막에 알아서 좀 아쉽네요 ㅎㅎ

 

아직 레디 백을 얻기 전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힘들게 얻은 보람이 있는 스타벅스 2020 서머 레디 백 포스팅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