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ollection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리뷰(feat.프리퀀시)

by 달콤아빠 2020.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2020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프리퀀시로 얻게 되어서 간단하게 리뷰해 보겠습니다.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골드 색상으로 각인된 2020
심플합니다 ㅎ

 

언제나처럼 몰스킨 제품이네요 ㅎ

 

연한 비취색 같은 하늘색 ㅎ

이 사진이 좀 더 실제에 가까운 색깔이에요.

 

 

월별 달력

 

주간 플래너
매주 계획하고 메모하기 딱 좋을 것 같은 구성이네요.

 

뒤에는 메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유용~ㅎ

 

땡땡이와 함께 백지도 ㅎ

 

달력도 예쁨~
근데 제껀 앞장이랑 풀같은게 붙어있네요ㅠ ㅠ
저거 떼어내면 종이 다 찢어질 기세ㅎ

뒷 커버에 붙어있는 봉투같은 수납공간을 열어보면 스티커와 함께 쿠폰이 세장 들어 있어요 ㅎ

친구가 없으면 어떡하죠? 또르륵😢

펜 홀더도 이렇게 붙일 수 있네요.
깔끔한 걸 좋아하시면 굳이 안붙여도 좋을 듯 ㅎ

펜 홀더 상세 ㅎ

 

티스토리 어플 업데이트 후 첫 포스팅을 해봤는게 뭔가 너무 심플해진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