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ollection

소니엔젤 Birthday Gift & 아가들 식기 세트 구매 후기

by 달콤아빠 2019.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오랜만에 아트박스에 가서 아이쇼핑 좀 하다가 소니엔젤 Birthday Gift 시리즈가 눈에 들어와서 두 녀석 데리고 왔습니다.

계산하러 가는길에 또 귀여운 식기 세트가 눈에 들어와 아가들용으로 데려왔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포스팅해봅니다. ㅎㅎ



소니엔젤 Birthday Gift 시리즈 & 아가들 식기 세트 구매 후기

▲소니엔젤 생일선물 시리즈 박스


박스부터 케이크 모양으로 예쁘게 눈을 사로잡습니다.

윗 뚜껑에는 이름을 쓸 수 있는데 생일 선물 줄때 서브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소니엔젤 Birthday 시리즈 미개봉 상태


대략 열개가 넘개 까봤는데 아직 시크릿 친구는 한번도 못 까봐서 이번에도 기대하면서 까봅니다. 


▲소니엔젤 Birthday 시리즈 개봉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친구가 나왔네요.ㅎㅎ

일반 소니엔젤 대비 몸톰이 게이트속에 파묻혀 있네요.

각자의 과일과 케이크 장식이 디테일이 다 달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즈베리 친구가 더 마음에 듭니다. 블루베리는 다 좋은데 Happy Birthday 문구 색상이 조금 아쉽네요. 

사진과 같이 눈에 잘 안들어옵니다...ㅠ.ㅠ

새하얀 딸기 케이크도 친구도 예뻐보입니다. 더 뽑으면 혼날 것 같으니 패스하겠습니다.


▲냠냠 식기 세트


귀여운 냠냠 식기 세트입니다. 하나에 2,500원!!

손잡이 끝 부분에 곰돌이 모양으로 되어 있고 표정이 혀를 내밀고 있는게 귀엽습니다.

포크에는 하트표가 있고 숟가락에는 냠냠이라고 써있네요 ㅎㅎ 커엽ㅎㅎ

아가들도 마음에 들었는지 잘 써주고 있어 잘 사온 것 같습니다. ㅎㅎ 귀여워요.


오랜만에 아트박스 가서 귀엽고 예쁜 친구들을 잘 데려온 것 같습니다.^^



아래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달콤아빠의 Real Sweet Momen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