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우리 가족 건강을 지켜줘, 미니 가습기 추천 아이리버 듀얼 스팀맨 MH-50W 구매 후기

by 달콤아빠 2020.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우한에서 발생하여 우한 폐렴으로 알려졌던 코로나 19(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COVID-19)의 유행으로 걱정이 많은 요즘입니다. 열심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틈틈이 손을 깨끗이 씻는 방법 이외에도 적절한 습도 유지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에 중요하다고 합니다.

 

습도 관리가 곧 가족들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라 생각되어 잠잘 때와 자동차 안에서 또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가습기를 찾다가 아이리버 듀얼 스팀맨을 발견해서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세 성능 및 특장점은 구매 페이지에 워낙 잘 설명되어 있으니(고퀄ㅋ) 한 달 동안 개인적으로 사용하면서 느낀 점 위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이리버 무선 미니 가습기 듀얼 스팀맨 MH-50W 

깔끔한 제품 박스입니다. 심플하면서 예쁜 디자인의 박스에 고급스러운 제품을 구매한 느낌이 들었어요.

대부분의 휴대용 미니 가습기는 1개의 분사구를 가지는데 듀얼 스팀맨은 이름 그대로 듀얼 가습이 가능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러 가지 특징 중 충전식 무선 가습기라는 점도 강력한 장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2600mAh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한쪽씩 교대로 분사하는 인터벌 모드 사용 시  최대 9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해서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대응 가능합니다. 

 

500ml 대용량 수조는 최대 사용모드인 듀얼모드에서 7~8시간 정도 사용 가능했습니다. 사무실에서 근무시간 동안 딱 맞아 떨이지고, 침대에서 사용 시에도 수면시간에 딱 맞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은은하면서 따뜻한 느낌의 LED Lamp 기능도 무드등으로 활용 가능하고 물이 없거나 배터리가 없으면 알람으로 깜박이는 기능까지 있어서 정말 다재다능한 친구 같습니다.

 

제품 구성도와 분사각도 설계 특징도 함께 박스에 표현되어 있네요.

사용해 보니 분사각이 제대로 잘 설계된 것 같았습니다. 침대에 놓고 사용할 때는 아내와 저에게 양방향으로 잘 분사되었고, 사무실에서 사용할 때는 얼굴 쪽으로 잘 분사되었어요.

 

필터는 순수한 면 필터로 2~3개월 사용 후 교체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제품 구매 시 2개(1세트)를 증정해 주고 있는데 나중에 교체할 것을 생각해서 4개(2세트)를 더 구매했습니다.

 

사용 전 주의 사항과 필터 교체 방법, 처음 사용 시에나 오랜만에 사용할 경우 물을 담은 후 1분 정도가 지난 후 필터를 충분히 적신 후 작동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필터 교체 방법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 설명서에도 있었는데 친절하게 필터마다 또 따로 들어있네요 ㅎ

 

드디어 언박싱!! 뽀얀 크림색의 귀요미가 보입니다 ㅎㅎ

 

깔끔한 화이트 디자인. 블랙 색상도 있었는데 화이트가 더 깔끔하고 귀여운 느낌이 들어서 선택했어요 ㅎ

처음에 뚜껑이 좀 뻑뻑해서 버튼이 중앙까지 제대로 못 돌렸네요 ㅎ

뚜껑을 제대로 돌리면 IRIVER 마크가 있는 중앙에 제대로 위치하게 됩니다 ㅎ

 

필터와 물 감지 센서 잘있구요. 충전 케이블 연결 시 빨간색 불이 들어옵니다 ㅎ

 

방안에 거치식 가습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잠을 자고 일어나면 목이 건조한 것 같아서 침대 머리맡에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밤새 자는 동안 촉촉하게 잘 유지시켜 줍니다^^

 

학창 시절 mp3로 유명하던 아이리버에서 만든 제품이라 잘 모르는 메이커의 제품들보다 믿음이 가서 선택하게 되었는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제품 품질도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서 휴대용 미니 가습기 고민 중이시라면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도 짱짱한 아이리버 듀얼 스팀맨 추천드려요~진짜 웬만한 대형 거치형 가습기 부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제가 직접 구매해서 한 달 동안 사용해보고 올리는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더블로 가습 뿜뿜~ㅋ

포스팅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