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구매후기] 후회없는 선택, 갤럭시 S10 5G 구매 2개월 사용 솔직 후기

by 달콤아빠 2020.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2년 반동안 정들었던 갤럭시노트 FE를 보내주고 구입한

갤럭시 S10 5G 모델에 대해 간단한 구매 및 사용후기입니다 . 😆

 

갤럭시 S10 5G 스펙

 

카메라 진짜 킹왕짱 ㅇㅈ?ㅇㅇㅈ

 

 

옥타코어 CPU에 4개의 후면카메라와 2개의 전면 카메라 동영상 녹화도 UHD 4K!!
화면도 169.2mm로 큼직하니 시원합니다 ㅎㅎ
근데 화면이 크다보니 보기엔 좋은데 한손으로 핸들링하기엔 조금 버거워요 ㅠ

 

 

RAM 8 GB에 무엇보다 저장공간이 256GB로 넉넉해서 마음에 듭니다 ㅎ

폰을 오래쓰다보면 사진이나 동영상이 용량을 다 차지해버려서 용량관리에 어려움을 겪고는 했는데요.

256GB!! 완전 든든합니다 ㅎ
평소 컴퓨터에 보관하던 사진 동영상을 다 옮겨도 여유공간이 많이 남아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ㅎㅎ

 

 

배터리용량 4500mAh에 무게 198g이네요.
무게는 한손으로 받치고 사용하다보면 받치는 손가락이 아플정도의 무게감 ㅎ

양손으로 잡고쓰면 괜춘합니다 ㅎ
배터리도 2개월 동안 사용해 본 결과 하루종일 사용해도 크게 부족함없이 좋았습니다.

갤럭시 S10 5G

언박싱 준비 ㅎㅎ
두둥~

급속 충전기, 이어폰, 투명케이스, 설명서 등 갤럭시 S10 5G 구성품들입니다.

 

폰화면 입니다. 화면 보호필름에 처음부터 부착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전면 셀카용 카메라 두개가 우측상단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카메라 배치를 절묘하게 이용한 Wall E,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미니언즈 등의 배경화면들이 있는데 정말 귀엽습니다 ㅎ

또 카메라 부위 조금을 제외하면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로 폰 전면부 전체가 화면으로 출력되어서 영상을 감상할 때 정말 좋았습니다.

 

 

폰후면부는 영롱한 실버색상입니다.
무지개 프리즘같이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다른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ㅎㅎ

 

큼직~

 

사이드엔 음량 조절 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빅스비 버튼은 아직 활용을 잘 못하고 있어요 ㅎ

 

 

아래 충전 단자 및 이어폰 연결부 입니다.
보호 필름은 아직 그대로 ㅎ

 

 

탑부에는 유심 넣는 곳이 보이네요.

갤럭시 S10 5G 사용후기 요약

 

1.장점 : 속시원한 큰화면, 깔끔한 블루라이트 필터, 카메라 성능 굳, 셀카 굳 광각, 망원기능 완전 굳 진짜 사진찍기 편리하도 결과물도 좋아요 ㅎ 카메라 짱짱맨!!!!

2.단점 : 폰이 너무 큼 ㅋ 한손 사용 시 받치는 손가락 아픔ㅠ

3.종합 : 폰이 큰게 장점인 동시에 단점인데 장점이 더 크게 느껴짐. 카메라는 처음엔 몰랐는데 쓰면쓸수록 좋음. 잘 샀음. 대만족!!ㅋ

 

*스펙 및 특징 이미지 출처 : 삼성모바일 홈페이지

 

사진 촬영 시 세가지 렌즈 중 원하는 렌즈를 간단히 선택해서 촬영 가능~!!

 

 

아래는 카메라 초광각 및 망원 렌즈를 사용해서 직접 촬영한 사진이에요ㅎㅎ

초광각 촬영할 때 사진에 풍경전체가 쫙 담기는데 진짜 신세계입니다 ㅎㅎ

 

광각렌즈
초광각렌즈
광각렌즈
망원렌즈
^~^

 

포스팅 끝!!

RealSweet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