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해외여행

[베트남여행] 나트랑 마사지 어디로갈까?센 스파(Sen Spa)!!

by 달콤아빠 2019.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동남아 여행의 백미 마사지!! 그중에 특히 베트남 나트랑(나짱)에 있는 마사지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나트랑 마사지 맛집 추천 센 스파

나트랑에 처음 갔을 때부터 나트랑 센터에 있는 유명한 코코넛 스파에 두세번 정도 다녔었는데요. 

결국 이번에 소개할 센 스파가 여러모로 더 좋은 것 같아서 센 스파로 옮겼습니다.

나트랑의 대표 마사지 샵인 코코넛 스파와 센 스파

센 스파의 경우 기존에는 나트랑 대성당 근처에 위치했었는데요.

이번에 2019.09.16일 자로 포나가 참(포나가르) 사원  위쪽으로 확장 이전을 했더라구요.

혹시 기존에 다니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존 위치(좌)와 이전 위치(우)
깔끔한 신축건물로 확장이전!!

센 스파의 경우 카카오톡으로 실시간으로 예약사항을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어 좋은데요.

센 스파 카톡 계정에 예약문의를 하면 아래와 같이

원하는 시간과 인원, 마사지 종류, 기타 편의사항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주시면 됩니다.

 

카톡을 통해서 예약시간 변경도 할 수 있고 궁금한 점에 대해서도 물어보시면 금방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예약을 하고 구글 맵으로 위치를 검색하니

저번과 위치가 달라진 것 같아서 관련 확인도 카톡을 통해서 받고 갔었어요^^

 

이전을 하면서 나트랑의 주요 관광지(포나가르 사원, 나트랑 대성당, 쇼핑센터, 롯데마트 등)로

무료 셔틀차량을 운행하고 있다고 알려주네요.

기존 대비 위치가 위쪽으로 이동한 것을 고려해서 신설한 서비스인 것 같은데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카톡을 통한 실시간 문의사항 답변

나트랑 센 스파 마사지 가격 및 후기

앞서 소개가 길었는데 센 스파의 서비스 및 마사지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대기실 소파에 앉아서 둘러보니 깔끔한 신축건물에 넓직한 공간이 아늑한 느낌을 갖게 해 줬습니다.

기존 위치 및 타 마사지 샵 대비 상당한 장점으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 도착하면 예약 여부를 확인하고 소파에서 마사지 메뉴를 받습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마사지 타입과 시간, 금액이 있는데 어린이 패키지(69. Happy kid package)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 가서도 다같이 마사지 받기 좋을 것 같습니다.

 

대표 마사지 종류는 핫 스톤 & 아로마 오일 전신 마사지와 오일 & 핫스톤 타이 마사지입니다.

차이는 타이 마사지의 경우 좀 더 지압이 많이 들어가고 일반 오일이어서 전자 대비 아로마 향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2만 5천 원 정도의 금액으로 90분 핫스톤 마사지를 받고 나면 피로가 싹 풀리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가격 측면에서 타 마사지샵들 대비 더 저렴하면서 무엇보다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점에서 좋습니다.

여행 시 환전해 온 금액이 충분치 않을 때 카드결제가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사전 니즈 조사와 마사지 후 만족도 조사 ㅎ

마사지를 마치고 만족도 조사를 작성하면서 먹는 패션 푸르트 (Passion Fruit) 주스? 차? ㅎㅎ

새콤달콤한 것이 진짜 맛있어요 ㅎㅎ 한잔 더 먹고 싶었음 ㅎㅎ

대기실 소파에 앉아 있으면 한국인들도 많이 오시지만 이렇게 외국인들도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ㅎ

글로벌 마사지 맛집 느낌 ㅎㅎ

 

 

■ 달콤아빠의 개인적인 종합 후기 :

나트랑 최고 마사지 샵은 센 스파로 인정!! 나트랑에서 마사지 샵 어디로 가실 지 고민중이시면 센 스파로 추천드립니다 ㅎㅎ

 

마사지 : ★★ / 사전 설문지에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를 표기하면 집중 케어를 해주는데 너무 시원함 ㅎ

가   격 : ★ / 타 유명 마사지 샵 대비 싼 가격, 신용카드 결제의 편의성!!

위   치 : ★ / 위치가 나트랑 중심부에서 10분 정도 들어가야함. 주요 관광지 무료 차량 지원 서비스로 커버 가능할 듯.

서비스 : ★ / 카톡을 통한 편리한 예약 및 문의 가능,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 현금이 없어서 마사지를 마치고 팁을 못줘서 관련 눈치를 주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아무런 낌새 없었음ㅎㅎ;;;, 깔끔한 시설로 쾌적한 느낌.

 

*Sen Spa 카카오톡 계정 : Sen Spa Nha Trang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