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해외여행

[베트남여행] 한국인 입맛에도 딱!! 달랏 쌀국수 맛집 PHO HIEU

by 달콤아빠 2020.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베트남 휴양지 중에서도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달랏!! 최근 더 짠내투어에서도 소개되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해 보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베트남 달랏에서 먹어본 진짜 맛있었던 쌀국수 맛집 포스팅 입니다 ㅎ

베트남 달랏 쌀국수 맛집 PHO HIEU

PHO HIEU

달랏 야시장 근처에 위치한 PHO HIEU
해발고도가 1400~1500m로 높은 곳인데다가 12월이라 그런지 현지인들 중에는 잠바를 입고 계신분들이 많았습니다 ㅎ연중 기온이 18~23도씨 정도의 쾌적한 날씨인데 잠바를 왜입고 있나 의문이 ㅎㅎ그런데 확실히 햇빛이 비치는 곳은 따뜻했는데 그늘에서는 반팔만 입기엔 좀 쌀쌀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달랏 가실 때는 잠바까지는 아니더라도 가벼운 바람막이 하나 정도는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형 식탁에 옹기종기 ㅎ

현지 관광객들이 많이 와서 먹는 현지 맛집이라 그런가 한국인들이 한분도 안계셔서 신기했습니다.
이제 막 알려지기 시작해서 그런거 달랏 돌아다니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을 못본 것 같긴한데 ㅎ
뭔가 더 외국에 여행 나와 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ㅎ 

메뉴판

가게 내부에 있는 3가지 심플한 메뉴 ㅎ
크기별로 37.000, 40.000, 50.000원인 듯합니다 ㅎ
저는 중간에 40.000동짜리 시켜먹었어요 ㅎ
우리나라돈으로 약 2000원 정도네요~가격좋음~^^
가게 내부 테이블은 4개인가 있는데 그냥 밖에서 현지분위기 느끼면서 먹는 것도 좋았습니다 ㅎ

기호에 맞게 알아서 채소를 넣어 먹을 수있게 따로 주네요.
사진에 있는 친구는 향이 강한 고수인줄 알았는데 크게 향이 강하지 않아서 먹기 좋았습니다.

오전 11시쯤 아점으로 영접한 쌀국수느님 ㅎ
고기가 푸짐하네요~^오^

탱글탱글

한그릇 뚝딱~ㅎㅎ

 

평소 쌀국수에 고수향이 너무 강해서 꺼려 하시는 분(=달콤아빠)도 좋아할만큼 우리나라 사람글 입맛에도 잘 맞을 것 같습니다.
여태까지 먹어본 쌀국수 중에 최고 맛있었어요 ㅎ
진짜 인생 쌀국수ㅎ
다음엔 가족들과 다같이 달랏에 놀러와섶다시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위치는 아래 구글 정보 참조하세요~^^
검색 주소 : 23 Đường Tăng Bạt Hổ, Phường 1,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베트남
구글맵 링크 : https://maps.app.goo.gl/s6CQDjE11SLkuUZD8

 

포스팅 끝!!

RealSweet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