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맛집

진라면 cup 순한맛 후기

by 달콤아빠 2019.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오후 10시. 야식이 땡기는 마의 시간입니다.
뭘 먹어볼까 고민하다 꺼내든 이녀석!! 바로 진라면 미니컵라면 입니다.

안녕?? 내 뱃속을 탐험해 볼래? ㅎㅎ

무려 진라면 3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호안미로라는 분과 콜라보를 한 디자인인데 미생물들이 떠다니는 것 같은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딱히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돈날렸....

한때 컵라면에서 환경호르몬이 나온다고 해서 떠들석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유해한 호르몬이 나오지 않고 환경도 생각한 스마트 그린컵을 적용하였네요.

아직 예전의 합성수지 재질을 전환하지 않은 제품들도 드문드문 보이는 가운데 역시 갓뚜기라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건 다해요 ㅎ

고올레산 해바라기유. 일반 해바라기유 보다 불포화 지방산이 많아서 우리몸속에서 배출이 잘되는 좋은 기름이라고 합니다. 뭐 강조를 해놓은 걸 보면 좋은기름이겠죠. ㅎ

스프까고 표시선까지 끓는 물 붓고 4분뒤 먹으면 된답니다. ^ㅗ^
주요 영양정보와 함께 중요한 열량정보!! 280kcal 입니다. 이정도면 밤에 먹어도 괜찮겠지 하는 안도감을 줍니다.

상세 정보 ㅎ 앞에서 얻을 정보는 다 얻었으니 스프를 뜯어 보겠습니다.

스프도 작아서 귀여웠는데 그 귀여움이 사진에는 안담기네요. 미안해 스프짱.

4분이란 인고의 시간을 거쳐 찾아온 기쁨!!
물은 안내선보다 조금덜 넣어서 먹는게 더 맛있는데 항상 물을 부을 땐 아무생각없이 선에 딱 맞춥니다.ㅎㅎ

 전 끓인 라면 파인데, 가끔씩 컵라면도 괜찮다 싶습니다.ㅎ 간편하고 무엇보다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미니사이즈!!ㅎ

잘 먹었습니다. ㅎ
컵라면은 뜨뜻한 국물먹는 맛이죠 ㅋ

야식이 땡기는 이밤.
치킨이나 족발같은 고칼로리 음식보단 간단하게 배를 채우고도 280kcal 밖에 되지 않는 진라면 미니컵라면 어떠신가요??ㅎㅎ

Created by 달콤아빠 모바일 ㅋ
반응형

댓글4

  • Favicon of https://yes-today.tistory.com BlogIcon 예스투데이 2019.01.29 17:27 신고

    '내 뱃속을 탐험해볼래?' ㅋㅋㅋㅋ
    정말 상냥하시군요.
    저도 상냥한 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잠깐 탐험만 하고 나가야하는데 아예 정착을 해버리네요.
    신대륙도 아니고...
    답글

    • Favicon of https://realsweetmoment.tistory.com BlogIcon 달콤아빠 2019.01.29 17:30 신고

      그냥 막써서 올린 글에 댓글이...상냥하신분이 분명하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요새 아랫배라는 신대륙에 애들이 정착해서 나갈생각을 안해서 고민입니다 ㅎㅎ

  • Favicon of https://paran2020.tistory.com BlogIcon H_A_N_S 2019.01.29 23:24 신고

    ㅋㅋㅋ 진짜 깨끗하게 비우셨네요. 저도 매운맛 보다는 순한맛이 좋아요ㅎ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