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맛집

인스타감성 뿜뿜, 겐쇼 심야 라멘~☆

by 달콤아빠 2020.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드디어 창원시 진해구에도 맛있는 라멘집이
생겼다는 반가운 소식에

신나게 다녀온 맛집리뷰 시작합니다!!

 

인스타갬성 뿌뿌뿡, 겐쇼 심야 라멘 

위치는 진해 군항제(벚꽃축제) 시
유명한 핫플인 경화역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 뒤편이라 사실 그냥 차 타고 다닐 때는 생겼는지도 몰랐는데 ㅎㅎ

 

약간 촌티 나는 시퍼런 푸른색 페인트 ㅎㅎ

눈에 확 띄네요 ㅎ

 

오~입구로 다가오니 분위기가 좀 더 좋아집니다 ㅎ

 

오픈 시간이 오후 5시인데 5시 40분쯤 도착했을 때

이미 반이 넘게 차있었는데

평소에 줄을 좀 서는편인가
대기 시스템이 잘되어 있었습니다.

 

문을 열고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고양이와 호랑이들이 반겨주네요 ㅎㅎ

 

아늑한 조명과 함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네요.

마음에 드는 분위기입니다.
지브리 작품 액자가 반정도 ㅎ

매운(からい) 라멘을 먹고 있는 호랑이 ㅋㅋ

귀여우면서도 라멘집에 잘 어울리는 포스터네요 ㅎ

 

주방 바로 앞에 바 형태로 식사 공간이 꾸며져 있습니다.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즐길 수 있는
2인용 아케이드 게임기도 눈에 띕니다 ㅎ

 

창가에 위치한 커플 전용 2인석 ㅎ

따뜻한 느낌을 주는 드래곤볼 주인공들의 식사 포스터가 좋네요 ㅎ

 

바 모서리에 위치하고 있는 정숙이 ㅋㅋ

 

고등학생들이 친구들끼리 와서
라멘을 먹고 있는데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

(너희들 부자구나?!! )

 

안쪽은 대충 요런 분위기ㅎ

 

바에 앉아 있으면 보이는 주방 ㅎ

깔끔하게 위생관리가 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겐쇼 심야 라멘 음식 후기

겐쇼심야라멘 메뉴

영업시간은 오후 5시에서 새벽 2시 30분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정말 심야까지 영업을 하네요.

사실 경화역 주변에서 이 늦은 시간까지
다른 곳에서 마시고 놀 데가 없는데

저 시간까지 사람들이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메뉴는 세트 제외하면 사실상 5개

 

우리는 라멘 2개랑 교닭세트 그리고 시원한 생맥주 300cc 2잔 주문해 보았습니다.

 

5분 정도 기다리니 나와주시는 돈코츠 라멘~

 

 

차슈 빛깔이 장난 아닙니다 ㄷㄷ

라멘 그릇도 뭔가 현지 맛이 나네요 ㅎ

 

아 침 고여 ㅋㅋ

 

계란도 장난 없음ㅋ

사실 계란이 제일 맛있는 듯ㅎㅎ

촉촉한 노른자에 달달한 간이
잘 벤 달걀과 시원한 라멘 국물을
함께 먹으니 더더욱 꿀맛!!

 

라멘은 제 입맛에 중상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차슈랑 면, 국물 모두 괜찮았지만
먹다보먄 약간 각자 따로 노는 느낌??


특히 국물이 그냥 마시면 괜찮은데
다 함께 먹을 때 약간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어... 음... 교자만두랑 가라아게는
기대보다 비주얼이 좀 약한디?!!

 

가까이에서 봐야 예쁘다.

 

속도 그렇다 ㅎ

근데 사실 일본식 교자만두 특유의 얇고 바삭한 만두피가 아니어서 조금 실망이긴 했습니다.
그냥 냉동 왕만두를 맛나게 튀긴 느낌?!

가라아게도 바삭 통통한 맛이
떨어져서 아쉬웠구요ㅎ

소스도 그냥 허니머스터드. 쏘쏘.

 

 

창원(진해) 맛집 겐쇼 심야 라멘

1. 장  점 : 괜찮은 인테리어, 진해에서 맛보는 라멘집, 벚꽃 명소 경화역 바로 앞 위치, 심야 시간까지 오픈.

2. 단  점 : 여유롭게 먹기 어려운 환경(뒷 대기인원), 2% 아쉬운 맛의 디테일, 주변에 2차로 갈만한 곳이 없음, 화장실 중하.

3. 달콤아빠 별점 ★★☆ (7/10점)

 

 

음...화장실도 빈티지 ㅋ

 

하는 김에 화장실 인테리어도 조금만 더 신경 써주셨었으면 좋았을 듯 ㅎ

 

이상으로 인스타 갬성 겐쇼 심야 라멘 포스팅 끝!!

 

위치는 요기 ↓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