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맛집

예쁜 전통 찻집, 창원 진해 하늘누리 카페 솔직 방문후기

by 달콤아빠 2020.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오늘은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 하늘누리 방문 후기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방문한지는 한 달 정도 되었고 주말 저녁쯤에 다녀왔어요.

하늘누리 카페는 바다가 보이는 언덕에 위치해서 전망도 좋고

카페 내/외부 모두 독특한 느낌으로 예뻐서 한 번쯤 가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ㅎㅎ

 

창원 예쁜 전통 찻집, 하늘누리 방문 후기

바닷가를 옆에 끼고 산길을 달리다 보면 반겨주는 하늘누리 입간판입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입간판이 전통찻집의 느낌을 풍겨주는 것 같습니다.

 

하늘누리 카페는 예쁜 전통 찻집으로 외관부터 뭔가 구수한 황토 전통집의 향기가 났습니다.

사실 따지고 보면 전통 집의 양식은 아니고 어딘지 모르게 특별하게 생긴 집입니다.

 

카페 도착 후 기뻐하는 둘째 아이 ㅎㅎ

하늘누리 카페 아래엔 주차장이 꽤 넓게 넉넉하게 있어서 주차를 여유롭게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무사히 주차를 마치고 신나게 돌계단을 따라 올라가 봅니다.

 

가게로 올라가는 길이 정원같이 꾸며져 있어서 예뻤습니다.

 

안에 들어오니 외관과는 또 조금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쁜 원목나무들이 저마다 형태를 뽐내며 따뜻한 느낌의 노란색 조명과 어우러져 있네요 ㅎㅎ

 

귀여운 인형들이 자연 조형물들과 함께 전시되어 있었는데 마치 민속 박물관에 견학 온 느낌입니다.

 

1층은 이렇게 중앙에 조형물과 여러 개의 각 방들로 이뤄져 있습니다.

나무와 함께 황토방 느낌이 따뜻하고 멋스럽습니다.

 

1층 방은 이렇게 독특한 원목 탁자와 의자가 함께 자리 잡고 있습니다.

원목 나무가 진짜 뭔가 엄청 멋졌어요!! (엄청 비싸 보임 ㅎㅎ) 창밖으로 바다 풍경이 보여서 또 좋습니다.

 

계단을 타고 2층에 올라오면 또 이렇게 새로운 공간이 나옵니다.

1층에서는 식사를 주로 하고 2층에서는 주로 음료를 마시는 공간 같았습니다.

 

하늘누리 카페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가 6,000원으로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네요.

저희는 카라멜마끼아또, 아이들이 먹을 키위주스, 레몬레이드(레모네이드? 레몬에이드??)를 주문해서 마셔보았습니다.

전통찻집인데 그냥 커피 대신 전통차를 마셔볼걸 하는 아쉬움도 좀 남네요 ㅎㅎ

전통찻집이라 그런가 치즈케이크와 함께 찰보리떡도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창밖에 풍경을 아이들과 함께 감상해 봅니다.

창 밖에 2층 옥상 공간이 조금 있어서 풍경이 전체로 바로 보이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카라멜마끼아또는 뭔가 조금 부족한 맛이었습니다. 전통찻집 메뉴를 먹었어야 했나 싶었어요 ㅎ

비주얼은 미숫가루 느낌이 땋!!

 

첫 째 아이는 키위를 좋아해서 키위주스를 시켰으나 ㅎㅎ

그냥 엄청 새콤한 맛에 키위 씨가 마시기에 좀 불편한가 봅니다.

한번 마셔보니 엄청 건강한 맛이네요. 설탕이 조금 더 들어가 달달한 맛이 더 났으면 훨씬 좋을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ㅠ.ㅠ

 

결국 엄마가 먹으려고 시킨 레모네이드를 둘이서 쪽쪽~

 

더블 스트로우 신공으로 쭉쭉~

 

화장실에 가보니 여기도 전통 느낌이 나게 잘해놓았네요 ㅎㅎ

이런 디테일 좋습니다 ㅎ

 

나올 때는 2층에서 바로 1층 외부로 나올 수 있는 계단이 있어서 여기로 내려와 봤어요.

 

예쁜 전통 찻집 하늘누리 리뷰

1. 장 점 : 한적한 위치, 주차 편리성, 예쁜 황토 & 원목 인테리어, 화장실 괜춘, 볼만한 경치

2. 단 점 : 비교적 높은 가격대, 커피 & 주스 맛 별로... (전통차는 모르겠음)

3. 달콤아빠 별점 : ★★☆(5점만점에 2.5점) 한 번 정도는 가볼만한 곳!!ㅎ

(음료 맛이 별로였던 것 빼고는 다 좋았던 집인데 카페에 음료 맛을 빼면...)

 

예쁜 전통찻집 하늘누리 솔직 방문 후기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