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맛집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 후기 (feat.지파이)

by 달콤아빠 2020.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 간단 후기 입니다 ㅎㅎ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버거 세트 후기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의 그 양념소스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한우에다 불고기 소스라니 이건 분명 맛있을 수밖에 없지요 ㅎㅎ

한우 불고기 ^오^

그런데 ㅋ 맛이 없네요??😊
우선 양파맛이 너무쓰고 강함...저번에 금강휴게소에서 사먹을 때도 그랬는데 이번 김해공항점 것도 이런걸로 봐서 롯데리아 양파가 그냥 쓴건가 싶습니다.
토마토, 양상추, 양파, 피클들이 들어가서 보기엔 뭔가 건강해보이고 맛있어 보이는데 이 놈들이 주인공인 한우 불고기의 맛을 다 가려버립니다. 그냥 쓴 양파맛 나다가 토마토 맛 좀 나다가 ㅋㅋ 꿀꺽 ㅎ

헉 하고 금강 휴게소 때 사진을 찾아보니 맞네맞어 ㅋ

한우 불고기 맛이 너무 약해서 아쉽습니다. 불고기 버거 특유의 달달한 그 특제 소스맛도 안나고...어찌되었든 한우불고기를 두번이나 픽한 제 자신을 탓해보면서 ㅎ(또속냐 ㅋㅋ) ' 저번에 금강휴게소에서 먹었던 롯데리아 햄버거가 별로였는데 뭐였지? 오 한우불고기 맛있겠다!!' 하고 그때 그 별로라 느꼈던 그 햄버거를 또 택함 ㅋ다음엔 행복한 햄버거 타임을 위해 잊지 않고자 남기는 포스팅 ㅋ

눈물 젖은 버거를 뒤로하고 처음 먹어본 지파이ㅎ 포장을 보면 지파이가 클까 얼굴이 클까? 하면서 모델이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ㅎ 아니 이게 궁금해할 일인가? ㅣㅋ
일단 제 얼굴 보단 작네요 ㅋㅋ😋
지파이가 얼굴보다 더 크신분들!!부럽ㅋ

앙ㅋ

매운 걸 잘 못먹어서 고소한 맛으로 골라 봤습니다 ㅎ
고소한 지는 잘 모르겠고 그냥 심심한 치킨너겟 맛 ㅎ
두께는 생각보다 얇아서 조금 잡고 먹다보니 형태가 무너짐ㅠ

 300원인가 더 추가해서 마법의 가루소스도 받아서 뿌려보았습니다. 칠리, 치즈, 양파 맛이 있는데 치즈맛 선택!! 음ㅎ 심심한 맛에 심심한 치즈가루 맛이 더해져 그냥 심심함 ㅎ 치즈가루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순함 ㅋㅋ 뿌링클같은 그맛이 아님...ㅠ

한우 불고기 버거, 지파이 둘다 재구매 의사 없음ㅠ
다음에 롯데리아 가면 그냥 불고기버거, 아재버거, 티렉스 버거 세트 중 선택할 예정 ㅎ

한우 불고기 버거에 대한 지극히 제 주관적인 개인 취향을 포스팅한 내용으로 다른 분 들에게는 맛있고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끝!!

가성비 대장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포스팅ㅎ 

2019/02/05 - [달콤한 일상/Delicious] -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리뷰 (feat. 싸이버거)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