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lothes

남자 맨투맨 추천, 크리틱 치킨킬러 박스 스웻셔츠

by 달콤아빠 2019.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크리틱 CHICKEN KILLER BOX SWEAT SHIRT(NAVY)_CTOEACR01UN0 구매 착용 후기 입니다.

크리틱은 다른 옷들도 괜찮지만 치킨킬러랑 싸이코버처 프린트 제품이 위트있고 좋아서 주로 구매하게 되네요 ㅎ

CHICKEN KILLER BOX SWEAT SHIRT

높은 밀도로 편직된 면 스웻져지를 사용하여 제작된 스웻 셔츠입니다.

가슴과 뒷면에 새롭게 디자인된 CHICKEN KILLER BOX그래픽이 실크 스크린 프린트 되었습니다.
어깨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숄더 형태의 오버 핏 패턴으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이미치 출처 : 무신사 스토어>


색상은 회색과 네이비가 있는데요.

저는 네이비 색상 맨투맨이 없어서 네이비로 구매했습니다.

회색도 예뻐보이네요 ㅎ

<이미치 출처 : 무신사 스토어>


모델샷, 178 cm에 L 사이즈 착용하셨다고 합니다.

포스가 넘치시는 모델이신데 치킨킬러 할배가 가슴팍에 귀엽게 위치해서 뭔가 언발란스한 매력이 있습니다 ㅎㅎ

제품 Detail & 착용샷 

사진을 찍고 보니 네이비 색이 잘 표시가 안나네요. 

블랙과 함께 대조해서 보면 확실히 네이비 티가나는데 색감이 좀 어두운 편이긴 합니다.

드롭숄더 라인이 잘드러나 보입니다. 둥글둥글~

가슴쪽에 박스 프린트와 함께 아래쪽에 크리틱 패치가 위치하고 있어 심플함과 함께 포인트를 살려줍니다.

귀여운 치킨킬러 할배와 살벌한 AK 47의 조화 ㅎ

조금 착용을 하고 찍었더니 보풀이 살짝 보이네요^^;;

내부는 일반 스웻셔츠 재질로 면100%입니다.


넥라인의 시보리는 너무 빡빡하지도 느슨하지도 않게 적절함 그자체입니다.

간혹 너무 빡빡한 넥 시보리 제품이 있는데 디자인이 예뻐서 구매를 했다가도 뭔가 옥죄이는 그 짱짱함에 불편함을 느끼고 잘 안입게 되는 경우가 있었던 지라 너무 딱 좋았습니다.

뒷모습은 목아래에 크리틱 로고가 작게 위치시켜서 깔끔하게 마무리 했네요.

조거팬츠와 매칭한 착용샷,

너무 오버하지 않은 적절한 오버핏이라 마음에 듭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반바지+롱슬리브 맨투맨 매칭샷.


크리틱 치킨킬러 박스 스웻셔츠

1. 디자인 : ★★★★ / 치킨할배 좋음. 깔끔한 디자인 & 고급스러운 네이비 색상 굳. 

2. 착용감 : ★★★★☆ / 부드럽게 착감기는 착용감, 지나치게 빡빡하지 않은 시보리가 마음에 듬.
3. 재질&마감 : ★★★★ / 굳굳, 믿고사는 크리틱ㅎ
4. 가격 : ★★★★★ / 판매가 대비 70% 할인된 가격으로 겟. 무신사 기획전 타이밍 노려서 꿀딜 성공 ㅎㅎ

5. 총평 : 내사랑 치킨할배를 이가격에 사다니!!! 색상, 재질, 디자인 어디하나 나무랄데가 없습니다. 역시 인생은 타이밍ㅋ

구매 및 추가적인 상세정보를 보실분은 하기 링크 참조하세요~

무신사스토어 구매링크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622471/0


이상으로 크리틱 치킨킬러 박스 스웻셔츠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달콤아빠의 Real Sweet Momen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