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lothes

카드 목걸이 추천, 코치 카드목걸이 비 프린트 랜야드

by 달콤아빠 2019. 1. 17.
반응형

귀여운 꿀벌 카드 목걸이, 코치 비 프린트 랜야드 아이디 케이스 리뷰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평소 생활시에는 물론 회사 사원증 목걸이용으로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는 코치 비 프린트 랜야드 아이디 케이스에 대한 리뷰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 목걸이 수명이 다해 큰맘먹고 브랜드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헤지스, 빈폴 등 여러 경쟁자들이 많았는데요.

결국 꿀벌 프린트의 귀여움에 반해 코치 제품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종이파우치에 돌돌 쌓여져서 잘 배송되었네요.

본 제품은 국내엔 안들어와 있어서 해외직구로 구매하였습니다. 배송비...ㅠ ㅠ



앞면엔 카드 두장이 수납가능하고 뒷면에 아이디 카드 수납이 하나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귀여운 꿀벌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ㅎㅎ


카드 목걸이 착용샷. 사원증 넣어서 출근하니 다들 예쁘다고 하네요 ㅎㅎ


꿀벌 프린트가 너무 귀여워서 예산대비 조금 높은 가격이었지만 질렀고, 만족하면서 잘쓰고 있습니다. ^ㅡ^

어디선가 듣고 공감이 됐던 명언이 생각나네요.


"물건이 마음에 드는데 가격 때문에(높아서) 고민된다면 그 물건은 구매해야한다.

단지 그 물건의 가격이 높기 때문에 구매하고자 한다면 이는 옳지않다. "


대충 이런 말이었는데 ㅎㅎ 마음에 드는 물건은 값을 조금 더치더라도 잘 사용하면서 얻는 만족감을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예전엔 오직 가성비만 찾았는데 요즘은 이런 경험들이 쌓여서 그런가 가심비도 중요하게 다가오네요.



코치 비 프린트 랜야드 아이디 케이스

색상 : Chalk Multi

사이즈 : 10 cm x 7 cm

소재 : 프린트 코티드 캔버스

제품코드 : F26654


디자인 : ★★★

꿀벌...꿀벌!!!! 귀여워!!!!


소재 :
원소재는 캔버스에 코팅이지만 보기에는 가죽같은 느낌을 줌


가격 :

해외직구라 배송비가...ㅠㅠ


종합 : ★★★★

소재는 가죽인 척하는 캔버스지만...가격도 가죽도 아닌주제에 브랜드라 그런가 좀 힘들었지만...그치만...꿀벌짱이 하드캐리!!

가심비의 승리입니다. ㅎㅎ


간편히 외출할 때나 회사 사원증용 카드 목걸이용으로 귀엽고 유니크한 코치 카드목걸이 추천드립니다 .

덤으로 아가들이 좋아합니다. 꿀벌이라고 ㅎㅎㅎ


이상으로 귀여운 꿀벌 카드 목걸이 코치 비 프린트 랜야드 아이디 케이스에 대한 구매/사용 후기를 마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조금이라도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관심이 생기셨으면 공감이나 댓글 남겨주시면 큰힘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