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lothes

크리틱 싸이코 버쳐 반팔티 & 플래그아이콘 반바지 구매후기

by 달콤아빠 2019. 1. 16.
반응형

크리틱 싸이코 버쳐 반팔티 & 플래그아이콘 반바지 구매후기

옷 구매는 역시 역시즌이 제맛입니다.

겨울 다음은 바로 여름이니

곧 다가올 여름을 고대하면서

크리틱에서 반팔티와 반바지를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크리틱의 대표 케릭 중 도날드 햄버거의 광대아저씨와 사촌쯤 되는

싸이코 버쳐라는 친구입니다.


저는 켄터키 할아버지 친구인 치킨킬러 할배를 더 좋아하는데요.

이번 프린팅은 싸이코 아저씨도 귀엽게 잘뽑혀서 질렀습니다.

색상도 네이비로 깔끔합니다.

크게보니 더 귀엽습니다.ㅎ

튜브의 파격적인 문구는 팔로 살짝 가려주는 센스 ㅎㅎ

뒷모습. 목뒷부분에 크리틱 박스가 프린팅되어 있네요.

역시 깔끔합니다.

다음으로 플래그아이콘 반바지 입니다.

이런 반바지는 봄여름가을 모두 활용도가 좋아서

많이 가지고 있음에도 자꾸사게 됩니다.

안사면 100% 세일이지만 좋은건 많을수록 마음이 풍족하므로 그냥 삽니다.

플래그아이콘 패치.

심플합니다.ㅎ

뒷모습. 플라스틱 똑딱이 단추가 주머리에 달려있습니다.

중간엔 허리끈이 노출되어 있는데

디자인 적으로 포인트가 됩니다.

혹시나 끈이 속으로 빨려들어간 경우

빼낼 때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재질이 탄탄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아베크롬비 애들이 쓰는 재질과 유사한 듯한 느낌적인 느낌.

속 마감도 잘되어 있습니다.

착용샷.

도착하자마자 신나서 꺼내 입어봅니다.

뒷모습입니다.

사진을 회전하는 순간 저화질로 변하는 것 같은데...

그냥 느낌인가?


크리틱 싸이코 버쳐 반팔티 & 플래그아이콘 반바지

달콤아빠 : 179 cm / 72 kg

제품스펙 : 티셔츠 L (Navy) / 바지 M (Navy)

구매처 : 무신사스토어

디자인 : ★★★★

착용감 : ★★★★

소재 & 마감 : ★★★★

가격 : ★★★★★(두개 합쳐서 1.6 ㄷㄷ)

종합 : 5점만점에 4.25점 디자인, 재질, 소재 모두 좋고, 미친가격*으로 득템!!ㅎ

*가격은 무신사스토어 기획전 세일가 적용


구매 관심있으신 분들은 링크를 아래와 같이 공유드리오니 참조하세요!!

반바지 구매링크 (http://mss.kr/549526)

티셔츠 구매링크 (http://mss.kr/555526)


공감 및 댓글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