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깔끔하고 예쁜 운동화, 오트리 메달리스트 (사이즈/특징/착용샷)

by 달콤아빠 2023.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오늘은 요즘 계속해서 최저가를 갱신하고 있는 떡락의 아이콘

오트리 메달리스트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사실 저는 작년에 구매해서 너무 만족하면서 잘 신고 있는 신발인데

이렇게 떡락을 하는 모습을 보니 안타깝습니다.

아직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시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ㅎ

 

오트리 메달리스트(Autry Medalist)

2022.08.09 구입

박스도 튼튼하고 신발주머니 같은 것도 넣어줍니다 ㅋ

찍어둔 사진이 없네요..ㅎ

 

 

 

색상은 네이비 탭

메달리스트 같은 경우 뒤에 힐 탭의 색깔에 따라 또 가격이 다릅니다.

제일 비싼 건 아무래도 트리플 화이트 색상이구요.

제 눈엔 네이비 탭도 살짝 포인트도 되고 예뻐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43, 에어포스 275 신는데 약간 여유 있어 편하게 신기 좋습니다.

 

 

사실 사진보다 실물, 착용샷이 정말 예쁜 운동화 같습니다.

신발만 매장에서 봤을 때는 구매를 좀 망설이다가 놓아두었었는데

착용한 모습을 보니 쉐잎이 너무 예뻤어요.

 

옆에 있는 Autry와 미쿡 국기

저 디자인 때문에 리복의 Club C 짭이라는 오명을 갖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저 국기 넣은 거 말고는 디자인이나 쉐잎이 전혀 다른 운동화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자체도 리복 클럽씨보다는 훨씬 고급스럽구요.

 

 

네이비 힐탭~AUTRY 음각 ㅎ

 

 

안쪽은 심플하게 플레인 ㅎㅎ

 

 

밑창에도 AUTRY 음각이 있습니다.

아래쪽은 아이보리색으로 어퍼와 색상 차이가 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으로 예쁘네요 ㅎ

 

 

예쁜 항공샷입니다.

사실 우리가 신발 신으면 보는 게 항공샷인데

항공샷이 예뻐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인솔은 운동화에 접착제로 붙여놔서 빠지진 않네요.

가죽 재질 비슷한 표면 처리입니다 ㅎㅎ

 

 

저는 실물을 받아보기 전까지는 약간 나이키 에에포스1과

겹친다는 생각이 있었는데요.

막상 실물을 보면 또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에어포스 1과는 다른 맛으로 좀 더 포멀 한 차림에도

찰떡같이 잘 어울려서 출퇴근용으로도 잘 신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오트리 메달리스트는 소가죽과 염소 가죽 버전이 있는데요.

염소 가죽이 가격은 훨씬 비싼 대신에 약간 더 얇고 쭈구리 가죽의 느낌을 느낄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아내에게 염소가죽 (고트 스킨) 버전을 선물로 구매했다가 

토 어퍼 부분이 너무 얇아서 앞코 부분의 단단한 부분과 소재 차이가 너무 많이 느껴져서 불편해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비싸고 내구성도 떨어지는데 막상 더 예쁘지도 않아서 반품했었던 경험이 있으니

혹시 고트 스킨 버전 구매 고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ㅎㅎ

 

 

오트리 메달리스트(Autry Medalist) 착용샷

베이지 톤의 셔츠와 크림색의 운동화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신었을 때 쉐입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연청바지와 캐주얼하게 신어도 괜찮구요 ㅎㅎ

 

 

화이트 폴로티와도 깔끔하게 찰떡이에요 ㅎㅎ

 

 

앞뒤좌우~ㅎㅎ

아 솔직히 오트리 사고 나서

에어포스1을 거의 안 신었어요ㅋㅋ

 

 

항공샷 너무 예쁨 ㅎㅎ

보통 항공샷까지 만족스러운 운동화를 찾기가 어려운데

오트리는 예쁩니다!!ㅎ

 

여담으로 오트리가 핫할 당시 유튜버 인플루언서들이 엄청 띄워졌다고 하고

그에 따른 반발이 상당히 거셌고 그래서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도 계신 것 같더라구요.

 

저는 사실 근본이든 아니든 예쁘면 장땡인지라..ㅎㅎ

노근본이더라도 제대로 예쁜 제품이면 문제없지 않나 싶습니다.

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보고 구매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싶기도 하고..ㅎ

 

여하튼 엄청 까이고 최근 가격이 떡락해버려서 안타 깝지만...

아직 구매 안 하신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좋은 운동화를 득템 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부럽네요. 제가 구매한 반값으로 이 녀석을 가질 수 있다니 ㅎㅎㅎ

솔직히 10만 원 이하면 무지성 구매 달리셔도 괜찮은 신발 같아요 ㅎㅎ

 

1. 장점 : 예쁜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 괜찮은 착용감, 좋은 가격

(최근 10만 원 이하로 풀리는 중, 잘 나갈 때는 20만 원 가까이..ㅎ)

2. 단점 : 리복 클럽 C 짭이라는 평가..ㅎ, 더 떨어질 수도 있다는 불안감?ㅋㅋ

 

 

이상으로 깔끔하고 예쁜 운동화 오트리 메달리스트 리뷰 끝!!


글이 조금이라도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