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클락스 데저트 트랙 구매 후기 (특징/사이즈팁/착샷)

by 달콤아빠 2022.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오늘은 클락스 데저트 트랙(Clarks Desert Trek) 탄 래더 제품 구매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정가는 238,000원이고 온라인가로 색상 & 시기별로 120,000~180,000 수준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는 제품입니다.

클락스 제품으로는 왈라비를 하나 가지고 있었는데 최근 데저트 트랙이 너무 예뻐 보여서

모니터링하다가 세일하는 걸 보고 데리고 왔습니다 ㅎㅎ

 

클락스 데저트 트랙 탄 래더 

Clarks Originals Desert Trek Tan Leather

CLSH14M09638

사이즈 uk8.5 / eu 42.5 / 270

 

색상은 그냥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가죽 색상입니다.

 

가죽 어퍼에 크레페 생고무 솔 ㅎ

 

힐컵부에는 등산하는 사람이 새겨져 있습니다.

귀여운 거 같긴 한데 그냥 없었어도 깔끔하고 좋았을 듯 ㅎ

 

밖으로 드러난 가죽 연결부가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스티치가 가죽과 어우러져 예쁘네요 ㅎㅎ

 

안쪽 옆면도 깔끔하네요.

굽은 3cm 정도 됩니다.

 

생고무 창이라 그런가 쩍쩍 달라붙는 듯한 점성이 좀 느껴집니다.

생산한 지 좀 돼서 그런 건가 싶기도 하네요.

왈라비 신을 때도 느꼈었는데 이 생고무창이 클락스 특유의 감성을 주지만 또 지우개라고 불릴 정도로 약한 내구성에 보통 고무창을 보강을 해서 많이들 신으시는 것 같습니다.

전 신발이 많은 편이라 잠깐씩 신을 것 같아서 굳이 보강은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ㅎ

 

아무래도 베이지 색상이 일반적으로 많이 선택하는 색상인 것  같은데,

저는 이 색상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ㅎㅎ

그냥 나 가죽신발이에요 하는 듯 자기주장 강한 신발 ㅎㅎ

 

발을 쓱 넣어보니 어퍼가 반으로 갈라지며 발등을 감싸주는 느낌이 썩 괜찮았습니다.

뭔가 신기한 구조 ㅎㅎ

 

위에서 바라보는 쉐입도 괜찮네요 ㅎㅎ

 

곧 자잘한 흠집이 생기겠지만 일단은 반짝반짝 영롱한 모습 ㅎㅎ

 

클락스 데저트 트랙 탄 래더 착샷 

현관이 조금 어두운 편이라 실제 색상보다 어둡게 나왔네요 ㅎㅎ

 

달콤아빠 스펙 : 180cm/73kg

상의 : 바나나 리퍼블릭

하의 : 플랙

신발 : 클락스 오리지널 데저트 트랙

사이즈 : uk8.5 / eu 42.5 / 270mm

 

사이즈는 주로 선택하는 275mm 대비 반 사이즈 다운해서 270으로 선택했는데 딱 저스트인 느낌입니다.

신발이 발등 높이가 낮은 편이라 왈라비처럼 한 사이즈 다운으로 갔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정직한 정면샷 ㅎ

 

이 샷은 폰에서 자체 보정이 들어가서 좀 쨍하게 나왔네요 ㅎㅎ

 

뒤에서 보면 이런 느낌 ㅎ

 

이번엔 가죽 느낌과 잘 어울리는 바버 자켓과 매칭 해보았습니다 ㅎㅎ

 

외투 : 바버 뷰포트

상의 : COS

하의 : 플랙

신발 : 클락스 오리지널 데저트 트랙

 

둥글둥글하면서도 또 얄상한 쉐입이 마음에 듭니다.

 

살짝 사선에서 보면 날렵해 보이기도 하구요 ㅎㅎ

 

데저트 트랙은 왈라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클락스를

대표하는 신발 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살까 말까 고민만 몇 개월 했었는데 사고 나니 정말 잘 산 것 같습니다.

(역시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ㅎ)

 

사이즈는 발등이 좀 있으시면 정사~반 사이즈다운 정도 보셔야 할 것 같고

착용감은 그냥 보통 수준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운동화처럼 편하지는 안지만 구두만큼 또 불편하지는 않은 ㅎㅎ

 

세일가로 잘 구매하시면 만족하면서 예쁘게 잘 신으실 수 있는 좋은 신발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택하시는 샌드 베이지 컬러도 좋지만 또 나만의 개성을 좀 더 표현할 수 있는

탄 래더 컬러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비주류 색상 가격도 좋아요 ㅎㅎ

(저는 진짜 이게 더 예뻐 보여서 샀지만 ㅎㅎ)

 

한줄 요약 : 람포지포는 생각보다 별거 없음. 단, 람포지퍼를 빼고 봐도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ㅎ

 

이상으로 클락스 데저트 트랙 포스팅 끝!!


글이 조금이라도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