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스티브 잡스의 신발, 뉴발란스 992 후기 (특징/착용샷)

by 달콤아빠 2023.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스티브 잡스의 신발, 뉴발란스의 베스트셀러 모델 992

2006년에 출시된 후 2020년 재출시하여 높은 인기를 가진 모델입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나오는 족족 품절되고 리셀가도 높게 형성되어

신어보지는 못하고 항상 궁금해하던 그 신발!!

 

스티브잡스의 운동화 992

'뭐 얼마나 편안하길래 잡스형이 그렇게 주구장창 신고 다녔을까?'

'높게 책정된 가격 값을 할까?'

 

이번에 네덜란드 로어먼드 아울렛에서 M992LX 모델을 발견해서

평소에 궁금점을 풀어볼 겸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New Balnace 992 Made in USA Brown 

네덜란드 Roermond 아울렛에서 구매

텍스프리 서류도 챙겨 왔습니다. 

다만 공항에서 너무 바빠서 처리는 못했어요...ㅠ.ㅠ

 

M992LX

US 9.5 / UK 9 / EUR 43 / 275

사이즈는 평소대로 반업해서 275를 선택했습니다.

약간 여유가 느껴지는 게 딱 좋았습니다.

 

250유로 정가에서 세일해서 97유로로 구매했습니다.

국내 발매가 259,000원 대비 거의 반값으로 구했네요. 

이 맛에 아울렛 가는 거죠 ㅎㅎ

 

 

Made In USA 제품이라 신발 박스에 여기저기 광고를 해놨네요 ㅎ

미국 애들이 더 잘 만드나? 그냥 인건비 높아서 비싼 거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들지만 어쨌든 뭐 조금이라도 더 품질이 좋을 거라 믿어봅니다 ㅎㅎ

 

 

 
M992LX Unboxing

본격적으로 신발을 보기 위해 박스를 까봅니다 ㅎㅎ

 

가죽 모델이라 보통은 Mesh 처리된 부분도 다 가죽이네요 ㅎㅎ

봄, 가을도 괜찮게 신을 수 있을 것 같고 여름에 신으면 엄청 더울 듯 ㅎㅎ

신어보니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옆모습입니다.

실물로 보니 소재가 생각보다 고급스럽고 만듦새도 좋습니다.

디자인적으로도 사이드라인 색상이 다른 부분과

미드솔에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좋네요.

 

힐컵 부에 새겨진 USA ㅎㅎ

그래 비싼 USA 제품이니까 티를 내줘야지 ㅎㅎ

 

안쪽 측면부입니다.

진짜 조금 더 진한 가죽으로 미들 처리가 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냥 브라운 통이었으면 심심했을 듯 ㅎ

 

무난하고 깔끔해 보이는 아웃솔입니다.

아웃솔에 박혀 있는 992

 

정면에서 보면 앞코가 조금 올라와 있네요.

 

안쪽라이닝은 블랙입니다.

신발 혀에 음각 처리된 992 

얘는 그냥 신발 끈 다 올려서 묶으면 안 보여요.

맨 위칸까지 안 올리면 보이긴 한데 헐렁하게 신으면 불편해서 안됨 ㅎ

 

 

New Balnace M992LX 착용샷 

상의 : 노스페이스

하의 : 플랙진 베를린

신발 : 뉴발란스 992 된장 ㅎ 

 

아울렛에서 같이 데려온 PLM Legend 점퍼도 걸쳐봤어요 ㅎㅎ

검은색이랑도 잘 어울리는 느낌 ㅎ

 

뒷모습도 예쁘네요 ㅎㅎ

잘 산 듯 ㅋㅋ

 

사실 우리는 신으면 위에서 내려다보는 모습이잖아요 ㅎ

위에서 봐도 예쁩니다 ㅎㅎ

측면부도 예쁨 그 자체 ㅎㅎ

 

앉아서 봐도 예쁜 뉴발 992 ㅎㅎ

 

착용감은 기대한 만큼 엄청나!!라는 수준은 아니었지만

10만원대 2002나 1906과 비슷한 수준으로

편안한 뉴발란스 신발이란 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최근에 미국 및 유럽 편집샵에서 제가 산 가격 정도로 세일을 많이 하고 있던데

정가라면 좀 망설여지겠지만 세일가라면 안 살 이유가 없는 좋은 신발 같습니다.

(992 Grey 가격의 1/4 ㅋㅋㅋ)

 

주관적인 별점 

가   격 : ★★★☆ (정가 기준으로 좀 비싼 듯)

디자인 : ★★★★ (Grey는 다섯 개 ㅋ)

착용감 : ★★★★ (편안해요 ㅎ)

 

이상으로 생각보다 만족스러웠던 뉴발란스 992 메이드 인 USA 브라운 리뷰 끝!!


글이 조금이라도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