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아이폰 케이스티파이 맥세이프 케이스 내돈내산 솔직 구매 후기

by 달콤아빠 2023.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케이스티파이 맥세이프 케이스 구매 후

간략한 느낌 및 추천 여부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CASETiFY 맥세이프 케이스 구매후기

나름 깔끔한 박스 패키징입니다.

가격이 거의 10만 원짜리(99,500원에 할인 및 프로모션 코드 적용해서 79,000원 ㅎ)

케이슨데 조금 약한 거 같기도 하지만..ㅎ

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렸네요 ㅎ

 

종일 케이스를 사용해서 환경을 보호했다고 어필하네요 ㅎㅎ

근데 이거 당겨서 뜯으면 박스가 열려야 하는 거 아님? 응 아님 ㅎㅎ

그냥 저 메시지를 폼나게 보여주기 위한 장치이고 결국 힘으로 사이드 뜯어내야 열려서 당황 ㅋㅋ

 

계속되는 환경 보호 어필

뭐 좋은 어필은 많이 해도 괜찮긴 하다만 ㅎㅎ

계속 신경 써주세요 ㅎ

 

사실 케이스티파이 제품이 갤럭시 유저였을 때 아이폰으로 옮겨 오고 싶던 이유 중 한 가지였습니다.

다만 막상 넘어와 보니 가격이 너무 비싸서 못 사고 있다가 

이번에  Ann Marie Coolick님의 Rainbow Color Wheel에 꽂혀서 지르고 말았습니다.

 

맥세이프 자석 링을 감싸고 있는 물감의 알록달록 예쁜 색감과 질감이

잘 느껴지는 프린팅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맥세이프 자석까지 디자인에 잘 녹여낸 작품이라고 생각 들어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케이스 타입과 색상을 여러 가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맥세이프 호환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로 보호성능:최강, 무게:중간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극강의 보호력이라는 바운스 케이스는 엣지부 보호 패드가

너무 커서 케이스 모양이 안 예쁘더라구요..ㅎ

색상은 글로시 블랙을 선택했구요.

 

케이스 안쪽은 이렇게 ㅎㅎ

맥세이프 자석과 외부 프린팅형상이 그대로 보이네요.

 

제 폰은 아이폰 13프로 맥스입니다. 

폰에 끼워보니 폰을 빈틈없이 잘 감싸주는 느낌입니다.

잘 보호해 줄 거라는 믿음이 생기네요.

 

글로시 블랙이다 보니 깔끔하게 블랙으로 화면과 통일감을 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클리어를 할까 고민했었는데 폰이 조금 콤팩트해 보이는 효과도 있고

변색 스트레스도 없고 이래저래 잘한 선택 같습니다.

 

버튼의 경우 눌러보니 기대보다는 조금 떨어지지만 어쨌든 괜찮은 수준입니다.

 

우측면부에는 65%의 재활용소재로 만들어졌다는 무구가 있네요.

이건 그냥 케이스 제품 자체에는 없어도 괜찮지 않았나 싶습니다...

(박스에서 충분히 어필했잖...ㅋ)

뭐 환경보호하는 제품을 쓰고 있어라고 어필하는 걸 좋아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이건 개인 호불호의 영역으로 ㅎ

 

카메라를 감싸는 프레임에 박힌 CASETiFY가 시그니처 디자인인데 

비슷하게 만드는 곳이 워낙 많긴 하지만 OG Vibe가 느껴지네요 ㅎ

 

딱 여기까진 사진 찍고 신나고 좋았는데 이 포스팅을 쓰게 된 근본적인 이유!!

맥.세.이.프.

아이폰을 구매하고 맥세이프 거치대, 충전대, 차량용 거치대, 보조배터리, 카드지갑 등

관련 기기들을 너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지라 이제 일반 케이스는 사용을 못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그래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도 맥세이프 호환용으로 구매를 한 건데요.

너무 예쁘고 만족스러운 케이스지만 맥세이프 자성이 너무너무 약합니다...

5천 원짜리 다이소 맥세이프 케이스보다도 자성이 떨어짐...

휴대폰 케이스 중에서 최고급 라인에 가격대인데... 5천 원짜리 케이스보다 자성이 떨어지다니..

 

카드케이스를 붙이면 고정이 안되고 휙휙 돌아가고

자동차 거치대에서도 방지턱을 좀 세게 넘어가면 떨어집니다...

거기다 쓴 지 하루 만에 애플 마크 있는 클리어 부분에 흠집이 쫙쫙..내구성도 아쉽구요 ㅠ.ㅠ

 

디자인도 예쁘고 여러 아티스트나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통한 희소성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서

항상 써보고 싶던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였는데

이번에 큰맘 먹고 구매해 보니 만족도가 너무 떨어지네요.

 

혹시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맥세이프 케이스는 완전 비추입니다... 자성이 너무너무 약함...

이거 살바에야 킹성비 다이소 5천 원 맥세이프 케이스 사세요 ㅋㅋ

 

이상으로 내돈내산 솔직 케이스티파이 맥세이프 케이스 포스팅 끝!!


글이 조금이라도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