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모그라미 스킨이즘 팬티 내돈내산 솔직 후기 (착용감/주의점)

by 달콤아빠 2020.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웹서핑을 하던 중 우연히 보게 된 한 장의 강렬한 사진!!

한 남성이 팬티에 손을 넣어 쭈~~욱 늘어 내키고 있는 사진이었습니다.

 

 

그냥 사진 한 장으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이 최대급 ㅋㅋ

일단 신축성은 두말할 것 없고 엄청 얇아서 편안할 것 같았습니다.

제품을 찾아서 들어가 보니 적당한 가격에 세일을 하고 있어서 제 것과 아내 것을 한 장씩 파워 결제!!

 

 

??!!!

 

 

모그라미 스킨이즘 구매후기

 

 

흰색, 검은색, 회색, 파란색 색상이 있는데, 처음 본 사진에서의 그 강렬함이 머리에 맴돌아 파란색으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소중이를 잘 받쳐주기 위해 3D 입체 공법이 적용되었다 합니다.

실제 착용해보니 편안하네요 ㅎㅎ

 

 

 

SKINism

소재가 정말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았습니다.

냉감 효과가 있고 통풍도 잘돼서 여름에 입기에 정말 좋은 팬티 같네요.

 

소중이를 너무 압박하지 않고 시원하게 해 주는 게 정자의 생성 및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아기를 계획하고 있는 남성분들이 입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아이가 있어도 시원하면 기부니가 좋으니까 저도 잘 입고 있습니다 ㅎㅎ

 

^오^

 

뒷면은 그냥 플레인 합니다.

 

 

 

앞뒤에는 재봉선이 없고 옆에만 이렇게 있어서 착용 시 정말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모그라미 스킨이즘 리뷰

1. 장 점 : 가벼움, 통기성 굿, 쫀쫀하게 몸을 감싸주면서 부드러운 촉감

2. 단 점 : 건조기 사용불가!! 주의필요합니다. (전 실수로 넣고 돌렸는데 일단은 무사했습니다^^;;) 면팬티 대비 땀흡수가 조금 아쉬움.

3. 달콤아빠 별점 : ★/ 7,800원에 가심비 좋은 괜찮은 제품 같아요. 재구매 의사 있음!!

 

전 구매해서 만족하면서 잘 입고 있는데 왜인지 아내는 크게 감흥이 없더라고요. 다른 여성 팬티가 기본적으로 편하게 잘 나오는 건가??ㅎ 여성분들은 참고하세요 ㅎ

 

모그라미 스킨이즘 팬티 내돈내산 솔직후기 포스팅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