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etc.

아이들 입맛에도 딱!! 햇반 컵반 스팸 마요 덮밥 후기

by 달콤아빠 2020.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토요일 아침 엄마는 늦잠을 자고 아빠에게 맛있는 밥을 해달라는 아이들입니다.

애들아 아빠는 만구국이랑 짜파게티 밖에 못해...ㅠ.ㅠ

 

창고에 맛있는 밥이 있으니까 따라와 보라고 해서 가보니 햇반 컵반을 해달라고 합니다^^;;

간편하게 아이들 아침식사 뚝딱하고 기분 좋아서 써보는 햇반 컵반 스팸 마요 덮밥 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ㅋㅋ

 

햇반 컵반 스팸 마요 덮밥 

엄마의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가정식 반상!!ㅋ

아빠의 마음도 한번 담아 봅니다.

 

대부분 국산 원재료를 사용하고 있네요 ㅎ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조리는 전자레인지 조리와 끓는 물 조리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하네요.

전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해봤습니다.

 

스팸과 계란, 마요 소스, 고소한 김과 깨, 그리고 밥 ㅋ

숟가락도 들어있어서 여행 갈 때 챙겨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햇반은 2분간 데워주고, 스팸과 계란은 전자레인지에 10초면 완성!!

 

잘 데운 햇반에 고소한 김과 깨, 마요 소스를 뿌리고 10초간 데운 스팸과 계란을 넣어줍니다.

 

짜잔~완성 ㅋ 

비주얼이 상당히 괜찮아서 한입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ㅎㅎ

짭짤 달콤한 것이 온 가족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ㅎ굳 ㅋ

 

두 아이들 밥으로 하나는 양이 적을 것 같아서 스낵면 컵라면도 함께 곁들여 줍니다.

6살 4살인 우리 아이들은 매운 것을 잘 못 먹는데요.

최근 들어 사발면이나 스낵면처럼 약간 순한 맛의 컵라면을 잘 먹기 시작해서 가끔씩 간편하게 주고 있습니다 ^오^

 

아이들 밥 두 그릇 완성!!

약간 매콤한 라면과 함께 달콤 짭짤한 스팸 마요 덮밥의 꿀 조합 ㅎ

 

햇반 컵반 덕분에 토요일 아침 간편하고 맛있게 한 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ㅎ

2700원인가 주고 샀는데 여러 개 사두고 집에서나 여행 가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기 좋은 제품 같습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햇반 컵반 스팸 마요 덮밥 후기 끝~!!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