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발매소식] 톰삭스 나이키 마스 야드 오버 슈

by 달콤아빠 2019.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돌아오는 목요일 5월 9일에 나이키 마스 야드 오버 슈가 재발매 예정입니다.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건축 디자이너이자 조각가로 활동해왔던 톰 삭스와 나이키가 협업하여 탄생한 신발로 우주인 신발 같기도 하고 스노보드 신발 같기도 합니다.

동글동글한 모양과 독특한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데 과연 일상생활에 데일리 슈즈로 잘 활용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인 것 같지만 매력 터지는 녀석이라는 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가격은 629,000원으로 상당하네요 ㅠ.ㅠ (근데 또 리셀가는 200만 원대 ㄷㄷㄷ)

 

톰 삭스 나이키 마스 야드 오버 슈

"톰 삭스가 디자인한 “March Yard”라는 별명의 마스 야드 오버 슈는, 그가 표현하기로 ‘가장 혹독한 계절’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궂은 날씨로 발이 차갑고, 축축해지는 늦겨울 말이죠. 이번 모델은 직접 신고 테스트하며 업그레이드하는 끝없는 과정을 통해 완성되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코어 부분에 마스 야드 2.0가 장착된 마스 야드 오버슈는 다양한 디테일을 결합하여 완성된 디자인으로, 혹독한 늦겨울을 대비합니다.

나일론 강화 다이니마(Dyneema) 갑피가 기후요소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실내에서는 코드 토글 디테일로 갑피를 느슨하고 편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드락(Fidlock) 자석 래더락(Ladderlock) 버클이 고정감을 강화하죠. 밑창에는 점착성 좋은 고무 디테일과 뉴 트레드 패턴이 자리해 있어 궂은 날씨와 환경에도 최적의 접지력을 실현합니다."

 

 

화성에서 온 나이키 마스 야드 오버 슈는 THE DRAW를 통해서 추첨으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드로우 일정 참고하세요~

 

응모 기간 :  5/9(목) 10:00 - 12:00 (2시간)
당첨자 발표 : 5/9(목) 14:00
당첨자 구매 기간 : 5/9(목) 14:00 - 23:59 (10시간)

 

*출처 : 나이키 공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