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lothes

[구매후기] NATIONAL GEOGRAPHIC 엔지니어드 V2 볼캡 Black

by 달콤아빠 2019.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저는 신발도 좋아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모자도 많이 좋아해서 꽤 많은 수의 모자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최근에 구매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모자에 대한 구매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엔지니어드 V2 볼캡 BLACK - Detail

N183UHA260
깔끔한 정면

내셔널지오그래픽 패치를 고정한 스냅 버튼이 동글동글 귀엽습니다.

생각지 못한 포인트!!

브랜드 패치를 똑딱이 단추로 떼어낼 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걸 떼어내니 안쪽에 스카치(Reflective)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러닝이나 산책 시에 패치를 떼고 쓰면 안전도 +1 확보가 가능할 듯합니다. ㅎㅎ

 

좌측면

엔지니어드 콘셉트상 볼펜이나 연필을 꼽아둘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하단부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텍스트를 트레이드마크인 노란색으로 표시해 두어 포인트가 됩니다.

후측면

모자 뒤쪽엔 이렇게 뭔가 걸 수 있는 스틸 고리가 있습니다.

실제로 뭘 걸진 않겠지만 이것도 귀여운 포인트네요 ㅎㅎ

모자 크기 조절 끈 버클은 플라스틱입니다.

우측면

좌측면과 마찬가지로 펜 같은 걸 꽂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폭이나 구조는 미세하게 다릅니다.

안쪽면

봉제선에 깔끔하게 테이프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정면부터 안쪽까지 디테일이 가득한 모자입니다.

조금 과한 것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들까 말까 하는 선상에 서있는 ㅎㅎ

개인적으론 특별해서 좋은 마음이 더 많습니다 ㅎㅎ

 


1. 디자인 : ★☆ / 깔끔한 블랙 색상과 소재 위에 살아 숨 쉬는 디테일

2. 퀄리티 : ★ / 소재와 마감 모두 깔끔

3. 가   격 :  / 약간 비싼 편이지만 디테일과 디자인을 생각하면 괜찮음

4. 종   합 : ☆ / 가심비 굳!! 앞으로 모자 구매할 때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제품도 함께 보고 결정하자!!

5. 구매 링크 : 무신사스토어(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777617/0)

 

*직접 구매한 제품에 대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