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lothes

리복 SPRING WEEK 50% OFF 이벤트 소식

by 달콤아빠 2019.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리복에서 스프링 위크라고 해서 50%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리복은 최근 크로스핏과 UFC 격투기 쪽으로 집중해서 제품을 내고 있는데요. 전략이 썩 잘 먹히고 있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한 때는 나이키와 쌍벽을 이루던 리복인데 좀 주춤한 모습입니다. 그래도 디자인이 깔끔하고 가성비는 여전히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세일 기회에 의류나 신발 제품들 중 필요한 아이템 득템 하시기 바랍니다.

 

리복 SPRING WEEK 50% OFF

인기도 순으로 정렬한 모습입니다.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 시원한 반바지와 반팔이 많이 필요할 텐데요. 우븐 쇼츠는 벌써 품절이네요. ㅠ_ㅠ 반팔은 보통 나이키의 드라이핏을 입었는데 이번 기회에 리복의 액티브칠도 괜찮은지 한번 구매해서 입어 봐야겠습니다. 슬링백도 가격이 괜찮네요 ㅎㅎ

 

보다 보니 눈에 쏙 들어온 LF 벡터 트랙 팬츠!!! 종아리 쪽에 벡터 프린팅이 포인트네요. 요 녀석은 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나이키도 그렇고 봄을 맞아서 세일을 많이 하네요. 평소 필요하시던 운동 의상이나 신발이 있으시면 이번 기회에 장만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들 득템 하시고 운동 열심히 하셔서 건강 챙기세요~^^

 

*출처 및 링크 : 리복 공홈 (http://shop.reebok.co.kr/RPF070401.action?S_CTGR_C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