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ollection

스타벅스 한정판!! 플레이모빌 피규어 JOY 내돈내산 구매후기

by 달콤아빠 2021.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지난 2021년 1월 7일 목요일부터 시작된 스타벅스 & 플레이모빌 피규어 스페셜 에디션 이벤트!!

사실 저는 이벤트 시작일이 지나고 나서 이웃님의 블로그 포스팅을 보고 알게 되어서 구매를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주말에 우연히 자전거 타고 지나가다 들어가 본 매장에서 마침 바리스타 조이 피규어가 남아 있어서 데려왔습니다!!

 

총 8가지의 특별판 플레이모빌 피규어가 발매될 예정인데 사실 저는 조이가 제일 마음에 들었거든요. 넘나 좋은 것 ㅎㅎ 생각지도 못한 득템에 기분 좋은 마음을 담아 플레이모빌 조이 피규어 간단 리뷰 포스팅 시작해 봅니다~ㅎㅎ

 

스타벅스 특별판 플레이모빌 피규어 조이 구매후기

세상 모든 스타벅스 친구들에게,

FOR EVERY STARBUCKS BUDDY,

 

01.07 출시 바리스타 조이를 시작으로 01.14 출시 커피 마스터 준, 티소믈리에 로이, 퍼니처 세트 01.21 출시 하이커 제니, 서퍼 그레이스 회사원 제이 그리고 마지막으로 01.28 출시하는 우주인 레오.

각자 소개, 나이, 좋아하는 음료 등 깨알 디테일 ㅎㅎ

 

 

스타벅스 버디 세트는 12,000원의 가격에 한정판 플레이모빌 7.5cm 피규어와 바리스타 페이보릿 음료 6종 중 하나를 선택하는 구성입니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이벤트 대상 음료는 1. 샷 추가 카라멜 마키아또 2.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떼 3.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4.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5. 자바 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6.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이렇게 여섯 가지입니다.

 

혹시나 버디 세트 구매 가능한지 물어보니 2번째로 출시된 준, 로이, 퍼니처 제품은 다 나가고 조이만 남아있다고 하네요. 오~감사합니다!!ㅎㅎ 이때 진짜 깜놀했어요 ㅎ 역시 뭐든 포기하지 말고 시도를 해봐야 합니다. ㅎㅎ

 

 

사실 작년부터 제가 좋아하는 오케이티나 작가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스타벅스와 플레이모빌 콜라보 소식에 대해서는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우연히 손에 넣게 되니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ㅎㅎ 랜덤으로 증정한다는 스티커도 귀엽네요 ㅎㅎ

 

 

playmobil + STARBUCKS

스타벅스 에디션_파트너 조이

 

작년에 진행하려고 했던 콜라보 이벤트인 걸 제조년월에서 짐작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일정이 조정된 것 같습니다. 커피잔이나 밀크 저그 등 작은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4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사용을 금하고 있네요.

 

 

"세상에 영감을 주고 싶은 두 브랜드의 환상적인 만남. 스타벅스 코리아가 독일 플레이모빌 본사와 함께 플레이모빌 최초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을 만들었습니다. 단지 고객이 아닌 오랜 시간 스타벅스 그 자체가 되어준, 세상 모든 스타벅스 친구들에게."

 

 

특별 음료로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를 선택했는데 음료도 완전 맛있었습니다 ㅎㅎ

 

 

플레이모빌 상자를 까보면 이렇게 설명서와 피규어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이제 보니 컬러링 할 수 있게 되어있었네요 ㅎㅎ 아이들 색칠 놀이하라고 줘야겠습니다.

 

 

플레이모빌, 'Anything is possible'

스타벅스, 'For Every Starbucks Buddy'

서로 추구하는 바를 잘 표현해 놓은 글이네요.

두 브랜드 모두 멋집니다. 

가치와 스토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면서.

 

 

파트너 조이 피규어를 꺼내서 스타벅스 커피잔과 함께 찍어봅니다 ㅎㅎ

개구쟁이처럼 옆으로 모자를 돌려서 씌워봐도 귀엽네요 ㅎ

 

 

모자 똑바로 쓰고, 스타벅스 머그컵 & 밀크 저그 & 스벅 앞치마 풀셋 착용샷입니다 ㅎㅎ

앞치마에 JOY ㅎㅎ

 

모자 거꾸로 쓰고 Yeah~~ㅎㅎ

 

뒷모습을 보면 이렇게 머리를 땋고 있네요.

 

 

모자를 벗겼더니 머리 모양이 이게 모니 ㅎㅎ

모자 빨...ㅎ

 

 

앞치마 벗으니 하얀 셔츠가 또 귀엽네요 ㅎㅎ

 

 

앉으려면 앞치마를 빼줘야 해요 ㅎㅎ

 

 

우리 집 홈 카페 머신 네스프레소 옆에서 한장 찰칵~

앞으로 우리집 커피는 조이가 책임집니다!!라는 느낌으로 ㅎㅎ

 

 

스티커는 네스프레소 머신 손잡이에 붙여보았습니다.^^

최적의 스티커 붙일 장소인 듯 ㅎㅎ 마음에 듭니다 ㅎㅎ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모빌 버디 세트 조이 구매후기

1. 장 점 : 귀여운 한정판 플레이모빌 피규어 소장 기회, 스벅 굿즈 매니아라면 필구!!

2. 단 점 : 가격이 조금 비싼 편, 수집 난이도 높음(거치 플레이트는 벌써 품절에 프리미엄이... 좀 넉넉히 주지...ㅎ)

3. 총 평 : 만족도 ★★ / 생각지도 못한 득템에 만족도 업 ㅎㅎ 귀여운 플레이모빌 피규어 하나 장만하세요~

 

이상으로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모빌 피규어 내돈내산 구매후기 끝!!


글이 조금이라도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 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