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국내여행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푸드코트 & 까페 후기

by 달콤아빠 2019.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의 시설과 객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2019/08/16 - [달콤한 일상/Trip] - 거제여행-한화리조트 벨버디어 방문 후기!!

 

오늘은 맛있는 식사와 후식을 제공해주는 푸드코트와 카페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푸드코트 고메이(Gourmet)

West 4층에 위치한 푸드코트 고메이!!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주문은 8시 30분까지) 영업을 합니다.

모든 메뉴를 맛보진 못했지만 먹었던 음식은 다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방문했던 시기가 좀 되어서 일부 메뉴는 변동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음식 종류와 가격대 정도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

 

한식, 양식, 해산물, 국밥, 떡갈비 그리고 부산의 떡볶이 맛집 다리집에다 거제 바람의 핫도그까지 ㅎㅎ

괜찮은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육전 비빔 밀면
바람의 핫도그와 카페인 

푸드코트 음식에는  큰 기대를 안 하는 편인데 진짜 상상 이상,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어요 ㅎ

식당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배치 공간도 널찍해서 식사하는데 아주 쾌적했습니다.

한 끼 정도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첫날 저녁과 다음날 아점 두 끼를 사 먹었어요 ㅎ

메뉴도 다양하니 여러 날을 묵어도 식사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BLACKUP COFFEE

더치커피와 생크림 그리고 해수염의 조화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커피!!

블랙 업 커피의 해수염 커피도 맛보고 왔어요. 

 

향긋한 더치커피의 베이스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의 달달함과

해수염의 짭짤함이 완전 취저였습니다ㅎㅎ

진리의 단짠단짠+_+

 

안내문구와 같이 한정수량 준비되는 제품이라

첫 째날 오후 방문 시에는 이미 준비된 수량이 다 소진되어 못 마셨었는데요.

둘 째날 일어나자마자 가서 사 먹었어요 ㅎㅎ

 

이렇게 베이커리류 디저트도 직접 매장에서 만들고 있었습니다.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아서 믿음이 가네요.

 

얼그레이 초코 타르트도 맛있었어요 ㅎㅎ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음식 후기

푸드코트(고메이)와 카페(블랙 업 커피) 모두 다 대만족이었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싶네요!!ㅎ

 

편의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도 꿀맛이었어요 ㅎㅎ

아이스캡슐을 넣고 기계에서 직접 뽑아서 먹는데 이게 또 꿀맛탱!!ㅎㅎ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