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Clothes

[구매후기] 로맨틱크라운 Big Logo Sweatshirt

by 달콤아빠 2019. 6. 15.
반응형

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로맨틱크라운에서 나온 매력적인 빅로고 스웻셔츠 구매 후기입니다.

저번에 구매했던 예티 플리스 재킷에 완전 만족했던지라 이번에도 믿고 사봤는데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문제는 겨울용 기모 맨투맨이라는 거 ㅋㅋㅋ 사서 2번 잘 입고 옷장 속에서 올 겨울이 오기를 얌전히 기다리고 있어요 ㅋ

2018/12/28 - [개인의 취향/Fashion] - 자꾸자꾸 입고싶어.로맨틱크라운 Yeti Zip Up Jacket Black

 

ROMANTIC CROWN BIG LOGO SWEATSHIRT

제품 포장 비닐부터 깔끔합니다 ㅎ

두툼한 질감 ㅎㅎ

빅로고와 암 밴딩 부 디테일이 눈에 띄네요 ㅎ

그리고 제일 마음에 든 앞주머니 ㅎㅎ

후드를 입다 보면 저 앞주머니에 폰이나 지갑, 열쇠 등 이것저것 넣어 다니는데

엄청 편하더라구요 ㅎㅎ

드롭 숄더 핏으로 어깨부가 부드럽게 곡선으로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도톰 따뜻한 기모 ㅎ

냅핑 피니쉬 마감으로 겨울철에 따뜻하게 입기에 좋은 옷입니다.

빅로고 부에 폭신폭신한 질감(수건?!!)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암홀 부는 스트라이프 밴딩 처리가 되어 있는데요.

빅로고와 함께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예쁨 ㅎ

소매 마감도 탄탄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ㅎ

넥밴드도 역시 쫀쫀~ㅎ

하단에 있는 Romantic Crown Tag 포인트 ㅎ

등 뒤에는 Text 자수처리가 되어 있는데

마음에 드는 문구입니다.

나는 준비가 되어있닼ㅋ

종이 택도 고급집니다 ㅎ

 

ROMANTIC CROWN BIG LOGO SWEATSHIRT 착용후기

기승전 주머니!!

주머니가 넘모 마음에 드는 것이에요 ㅎㅎ

 폭신하고 따뜻하게 몸을 잘 감싸주는 느낌이에요.

어서 빨리 겨울이 와서 다시 이 녀석을 꺼내 입을 날이 기대되네요.^^

 


 

1. 제품명 : 로맨틱크라운 빅로고 스웻셔츠

2. 구입처 : 무신사스토어(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974598/0)

3. 구매가 : 72000원 / 32,000원

4. 만족도 : ★★☆ / 두 번째 로맨틱크라운 구매. 디자인, 품질 모두 좋습니다. 앞으로도 믿고 살 듯해요ㅎㅎ

옷장에서 유일하게 캥거루 주머니가 있는 맨투맨!!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