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달콤아빠 스니커 리뷰 #2_어글리 슈즈 끝판왕, 나이키x 마틴로즈 에어모나크 IV 구매/착용 후기

by 달콤아빠 2019. 1. 22.
반응형

어글리 슈즈 끝판왕, 나이키x 마틴로즈 에어모나크 IV 구매 착용 후기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저번에 발매소식 전해드렸던 나이키 마틴로즈 에어모나크 4 착용 후기 입니다.

매력적인 핑크 색상을 착용해 보았는데요.


실물은 사진보다 더 밝고 화이트톤이 많이 들어간 파스텔톤 핑크였습니다.

신발로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유니크한 색상입니다.


프리미엄 라인의 제품을 구매하면 이렇게 서랍형에 코팅이된 박스와 함께 배송됩니다.

신발무게가 있어서 그런가 박스를 들어보니 묵직하네요 ㅎㅎ

마틴로즈 서명 코팅 및 포장지가 고급스럽네요.



울퉁불퉁 여기저기 나올수 있는 곳은 모두 나왔습니다.

엄지발가락 쪽, 뒤꿈치 쪽, 신발 혀 쪽마저도 튀어나와 있네요 ㅎㅎ



신어보니 묵직한 것이 마치 워커화를 신은 듯한 느낌입니다.

생각보다 안튀는 것 같은 느낌도 드네요 ㅎ


옷은 심플하게 매치하고 신발로 포인트 주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이 좀 쎄긴한데 디자인이 워낙 독특한 점과 다른 디자이너 브랜드의 어글리 슈즈들의 가격을 생각하면 또 구매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1. 디자인 : ★★★★★ / 톡톡튀는 디자인과 색감ㅎ 호불호가 있겠지만ㅎ

2. 착용감 : ★★★☆ / 묵직한 무게감, 호불호 있을 수 있어요.
3. 재질&마감 : ★★★★ / 가격대비 적당한 느낌.
4. 가격 : ★★★ / 나이키 공홈 29.9만원, 생각하기에 따라 비쌀 수도 쌀 수도 (구매대행 사이트에서는 33~37정도에 판매중)
5. 총평 : 어글리 슈즈가 유행하면서 복고풍의 아저씨 신발이 유행 중인데, 어글리 슈즈 종결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브랜드 디자이너 콜라보 제품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뿜어냅니다. 용돈만 넉넉하시다면 공홈에 제품이 아직있으니 추천 드려봅니다 ㅎ 칼발이신 분들은 제품사이즈 반치수 다운 추천드립니다. 저는 270 신는데 265 사이즈 딱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나이키 마틴로즈 에어모나크 4 착용후기를 마칩니다.

제가 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드셨으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