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Shoes

달콤아빠 스니커 리뷰#16_품절 대란템,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하이 (feat.GGT Tiger)

by 달콤아빠 2021.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입니다.

작년부터 한참 핫했던 신발이죠.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하이 제품을 드디어 손에 넣었습니다.

컨버스는 신고 싶은데 일반 모델은 좀 심심하다 싶을 때, 청키한 굽에 컨버스 하이의 클래식한 디자인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 런스타 하이크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 2월부터 많은 물량이 풀렸는데요. 매번 빠르게 품절되서 리셀가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해외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Converse Run Star Hike) 언박싱

 

 

영국 편집샵인 엔드 클로딩(ENDCLOTHING)에서 구매했습니다.

나름 느낌 있는 튼튼한 박스에 물건을 잘 넣어서 보내줘서 매번 만족스럽습니다.

이번에는 박스에 약간의 찍힘이 있네요.

 

 

 

 

구매 가격은 약 12만 원. 국내 정발가는 10만원대이며, 리셀가는 16만원대 형성되어 있습니다.

배송비까지 해서 14만원 정도 들었는데 국내 정발가로는 도저히 구매를 못하는 상황이라 적당한 가격 잘 데려온 것 같아 만족 중입니다.

 

 

 

 

 

 

Converse Run Star Hike Black White & Gum 166800C

사이즈는 UK10 보통 275 사이즈 UK9를 신는데 혹시나 작아서 못 신을까 조금 크게 사보았습니다.

크면 꽉끈하면되지만 작으면 답이 없죠...ㅎ 사이즈는 다행히 약간 넉넉하게 잘 맞았습니다.

 

 

 

 

 

신발 혀는 이렇게 프리 하네요. 보통 중간쯤에 고정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이 친구는 그냥 자유롭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신어보니 혀가 따로 놀지 않고 제자리에 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요 녀석의 배송을 기다리면서 준비한 비밀병기 GGT Tiger 고무신발끈!!

 

 

 

 

 

고무로 된 신발끈이라 목이 높은 하이 스니커즈를 신고 벗을 때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ㅎ

 

 

 

 

 

위쪽이 보통 신발끈, 아래쪽이 고무 신발끈입니다. 육안상으로 그렇게 크게 차이는 없어 보이지만 기능적으로는 아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ㅎㅎ

 

 

 

 

 

신발끈을 묶어 보았습니다. 척 테일러에 그냥 두툼한 청키 굽을 붙여 놓은 모습이네요.

이게 과하지 않고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하는 멋진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사실 리셀가 50만원 대의 JW 앤더슨과의 협업 제품으로 탄생한 디자인인데 이렇게 보급형으로 발매된 고마운 제품입니다. 한정판 제품과 비교해봐도 사실상 색상 조합 말고는 디자인이 다를 게 없습니다. 문제는 이 보급형 마저도 한정판처럼 나오면 바로 품절돼서 구하기가 어렵다는 점...ㅠ.ㅠ

 

 

 

 

 

색상 조합이 블랙 & 화이트 & 고무 색상이 깔끔하고 멋스럽게 잘 어우러집니다.

 

 

 

 

 

그냥 근본 OG 컨버스 디자인에 굽만 더함으로써 이렇게 색다른 매력의 멋진 스니커가 탄생되었네요. 괜히 디자이너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게 아닌 듯합니다.

 

 

 

 

 

굽만 5cm 정도 되네요 ㅎㅎ 키높이 굳~~ 보통 여성 스니커즈에는 이 정도 되는 통굽 신발이 많이 나와도 남성 스니커즈에 이렇게 강력한 굽이 들어간 제품은 잘 없는 것 같습니다.

 

 

 

 

 

뒷 굽에 박혀있는 큼직한 별 모양도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컨버스는 로우보다 하이를 더 좋아하는데요.

저 안쪽 발목 부분에 있는 컨버스 로고 너무 좋아요 ㅎㅎ 저거 없는 로우는 그냥 너무 밋밋~_~

 

 

 

 

 

위에서 보면 일반 컨버스 제품이랑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ㅎㅎ

 

 

 

 

 

아웃솔에는 이렇게 빨래판 같은 고무창이 붙어있는데요.

내구성은 좋아 보이는데 그립은 그냥저냥 신을만한 정도입니다. 그립이 그닥이라는 말 ㅎ

 

 

 

 

 

아웃솔 그립은 그냥 그렇지만 디자인은 갑이라는 말씀 ㅎㅎ

 

 

 

 

 

일반 컨버스 운동화에 두꺼운 굽을 그냥 갖다 붙인 느낌 ㅎ

투박한 매력이 뿜 뿜~

 

 

 

 

 

요 별 포인트는 호불호가 조금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안쪽면도 역시나 미드솔의 무지막지한 실루엣 ㅎㅎ

 

 

 

 

 

거울을 이용한 나름 360도 샷~ㅎㅎ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착용 후기

 

 

앉아서 거울 샷을 찍어봅니다.

무게가 엄청난 친구예요. 뭐가 이렇게 무거워하고 측정해보니 1.3kg입니다.

예쁘게 신다 보면 다리 근력이 늘겠어요 ㅎㅎ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입니다. 신다 보면 제일 많이 보게 되는 모습이죠. 깔끔합니다.

 

 

 

 

 

빈폴 스포츠 맨투맨, 플랙 셀비지 진,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블랙 착용샷

하이를 신는 이유. 앵클 로고를 보기 위해 롤업을 살짝 해봤습니다.

 

 

 

 

 

출근버스에서 한장~ㅎ 이 각도 마음에 드네요 ㅎ

 

 

 

 

 

알파 인더스트리 MA-1, 나이키 SB 후디, 플랙진 -> 누디진 씬핀 &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착샷.

중청 바지에도 괜찮은데 블랙진의 시크한 느낌과 찰떡궁합인 느낌이 드네요.

 

 

 

 

 

오버핏 MA-1 뽐뿌와서 지른 로스코 MA-1, 나이키 후디, 누디진 씬핀 &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착샷.

 

이외에 코트 입고 매치해도 괜찮고, 스트릿으로 입어도 잘 어울리는 만능 템 같아요 ㅎㅎ

 

Converse Run Star Hike 후기

1. 장   점 :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한정판 감성. 근본 컨버스 하이의 깔끔한 디자인과 청키 한 어글리 슈즈의 느낌을 동시에!! 키높이 효과는 덤

2. 단   점 : 무거움-_-, 구매 난이도 중상, 선착은 그냥 포기하고 리셀이나 해외 직구 구매 추천!!

3. 만족도 : ★★☆ / 정발가 보다 약간 비싸게 샀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함. 어디에나 매칭 하기 좋고 깔끔함과 독특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매력적인 친구로 가심비 상타치의 괜찮은 제품.

 

 

이상으로 품절 대란 운동화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하이 블랙 제품 리뷰 포스팅 끝!!


글이 조금이라도 재미있으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 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관심이 담긴 댓글, 언제나 감사하고 환영합니다~^^

Real Sweet Moment by 달콤아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