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한 일상/해외여행

나트랑 분짜 대박 맛집 Nhà Hàng Góc Hà Nội

by 달콤아빠 2019.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아빠 입니다.

이번에 발견했던 나트랑(나짱)의 분짜 대박 맛집 Nhà Hàng Góc Hà Nội 를 소개 드립니다.


나트랑 분짜 대박 맛집 Nhà Hàng Góc Hà Nội 리뷰

▲가게 전경


저는 신서유기를 통해서 분짜라는 음식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음식 구성은 우리나라의 고기랑 냉면이랑 함께 먹을 때의 조합과 같습니다.ㅎㅎ

핵꿀맛 조합!!!ㅋ


우선 메뉴판부터 보시죠 ㅎㅎ


▲메뉴판


음...뭐가 많습니다. ㅎ

메뉴판을 아무리 살펴봐도 분짜는 안보여서 그냥 종업원 불러서 "분짜" 달라고 하니 주문이 되네요.ㅎㅎ

그리고 재작년 다낭여행에서 먹어보고 반했던 Spring Roll "짜조"도 하나 시켰습니다.


베트남은 화폐단위가 커서 금액 감이 잘 안잡히는데 간단하게 0을 하나빼고 반으로 나누면 우리나라 금액과 비슷합니다.

이것도 요즘 베트남 환율이 쎄져서 조금 안맞지만 대략적인 감을 잡기엔 여전히 괜찮습니다.


병맥 하나가 800원~900원 수준이네요. 

타이거를 많이들 좋아하시던데 저는 부드러운 맛을 좋아해서 사이공 스페셜을 선택했습니다.


▲분짜


숯불향이 잘베인 맛있는 고기와 새콤달콤한 양념육수 그리고 면으로 구성된 "분짜"!!!

국내 베트남 음식 전문점에서 호기심에 한번 시켜 먹어보았던 그 맛과는 아에 차원이 달랐습니다.


맛집을 소개해주신 동료님께 감사를!!!

진짜 진짜 핵꿀맛 입니다!!!ㅎㅎ


▲스프링롤 "짜조"


스프링롤은 입에 넣고 씹을 때의 그 바삭바삭한 질감이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다낭의 미쓰리에서 먹었던 짜조보다는 약간 못한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너무 먹고 싶었는데 2년만에 그 갈증을 풀었네요.ㅎㅎ (베트남 식당을 가서먹어...)


▲사이공 스페셜


부드러운 맛에 좋아하는 사이공 스페셜도 한잔 ㅎ

베트남은 맥주를 줄 때 이렇게 잔에 얼음을 넣어서 주더라구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이렇게 먹어도 별로 시원하다는 느낌은 잘 못 받아요.


리뷰 마무리

분짜 두개, 짜조 하나, 사이공 스페셜 맥주 2병 이렇게 먹고 13,000원 정도 나왔는데요.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카드 결제는 안되고 현금으로 계산해야하는 집이니 참고하시구요.


아래는 상세 위치이니 나트랑에서 맛있는 "짜"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진짜 맛있음!!!ㅋㅋ


구글 맵에  Nhà Hàng Góc Hà Nội, Bạch Đằng,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베트남 복사해서 검색하시면 나와요~^^



아래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달콤아빠의 Real Sweet Moment




728x90
반응형

댓글